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06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왜안가? 외국인? 아니면 여돌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외국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인이면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자랑까지 할 일인가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걸로 다른 사람 치는거 아니면 그닥 신경 안 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 눈치없어 보이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렇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부럽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국인인데 군대안간다고 자랑하면 뭐지싶은데 외국인이면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2 딱이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 생각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암생각도 없어...무슨 불법적으로 안가는거 아니면 잘못도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부러울거같음...내 돌이든 내 동생이든 안가도 된다 하면 맘 놓인다...군대에서 다치면 보상도 안해주구 평생 고통받는 사람들 여럿 봐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러움. 그리고 나라도 자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본진아니라 노관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로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럽다
아이돌판에서 군대 안가는거 그거 부러운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부럽다...!!!!외국인이라 안가는거니까 모 군백기 조금 줄어드는거니까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론 아파서 못가는건데 자랑하면 좀 그렇지만 그거 아니고선 아무생각 ㄴㄴ임 그냥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 생각없는데...한국인이어도 아파서일 수도 있는데 이걸 꼬이게 받아들이는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별생각없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그렇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부럽긴 한데 약간 초치는 글 쓰면 눈치가 없냐고 생각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남 군대간다는 글에 초치는 거 아니고서야 기분 나쁠거 없다구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초치는것만 아니면 부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아파서 못가는 경우인데 자랑하면 뭐지? 하긴 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정이 없어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무생각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 돌이 내 돌도 아니고 군대 안 간다고 호감 생기는 것도 아니라서 걍 그렇구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렇구나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조케따 에서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상황이 어떤가 봐야될듯 그냥 아무일도 없을때 그러면 관심도 없겠지만 걍 그렇구나. 이러고 말거같은데 군대플로 이사람 저사람 머리채 잡힐때 그러면 눈치 없나 싶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관심 없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럽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럽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부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솔직히 외국인이라서 그론거면 그냥 그롷구나 싶다가도 우리애 입대 생각하면 부럽다... 근데 사실 그게 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걍 그렇구나 부럽다...
예외)) 내돌 곧 군대가ㅜㅜㅜ글에
내돌은 안가는데... 는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외국인이면 부럽다 한국인이면 엄청 아픈가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한국사람이든 외국사람이든 부러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배는 정확?한거같음ㅠ
5:49 l 조회 10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3
5:45 l 조회 16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9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34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5
5:34 l 조회 48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27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6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6
5:30 l 조회 48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0
5:19 l 조회 110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68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5
5:15 l 조회 25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8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100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4
4:58 l 조회 86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26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6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1
4:51 l 조회 5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210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