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24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8
이 글은 6년 전 (2019/10/13) 게시물이에요
홈마 넴드 짤계 등등 리스트 꾸려서 언제 탈덕하는지 지켜보고 틧 인용해서 조롱하고 디엠보내고 에스크에 팬코하면서 자극시키고 얼마나 집착 쩌는지 알겠지 그니까 어그로들이 팬코 하나쯤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거임 ~~ 말투들만 봐도 다 티나는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정성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성으로 떡집 차리라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그로들 나보다 더 바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도 없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성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덕부정기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성이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런 정.병은 뭐 어떡함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 하긴 지금 친목 손절한거 땅땅 결론나서 더 바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손절 결론 어디에서 봤어? 지금 일어났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투샵 사장이 입장문냈어 빅히트랑도 정국이랑도 연락 안한지 오래됐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하 고마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뭔 병으로 지정 해야 한다니까
심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얼척이 없다 저 정도면 병원가봐야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넹글넹글 ㅋㅋ어휴 무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어그로들 진짜 정성이라니까? 팬코도 철저하게 해서 구분도 어려워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진짜 그렇게 할짓없나?????진심 안타깝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휴 카톡으로 징글징글하게 유도질문하더니 이런 짓도 하네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ㅋㅋㅋㅋㅋ 그니까 팬들한테도 이러는데 그 카톡으로는 얼마나 날뛰었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국이가 한국팬한테 그런말 했냐고 유도질문하는 거 보고 진짜 경악함ㅋㅋㅋㅋㅋㅋ지금 타투샵 손절해서 그걸로는 못 물고늘어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진짜 어떻게든 팬들 떨어지게 만드려고 난리났지 아주 어그로 목표가 팬들 다 탈덕해서 정국이 인기 떨어지게 만드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근데 좀 무섭다 ㅋㅋ 자기인생없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임드들한테 알계 파서 까는 거 니네팬들 반응이라고 보라고 디엠 보내고 이래도 탈덕 안해? 이러고 있는 것들이야 알계 파서 까는게 팬일리가 있나 정상인의 사고로 생각하면 안 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징그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으휴으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홈마 짤계를 넘어 연성러 에스크 까지 찾아가서 질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맞아 정국이 최애 연성러한테 그러는거 봤음 이정도면 정국이 스토커 수준 아니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본분은 정국이 메인연성러도 아니고 여러 컵링 연성같이 하시는 분이였는데도 에스크로 괴롭히더랔ㅋㅋㅋ 정국이 하는사람들 싹다 찾아가서 괴롭히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떡하냐 쟤네 저렇게 해도 팬들 탈덕하는 일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기 나이대도 많은데 제발 정신좀 차리셨으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리플에스 멤버 또 쓰러졌네
15:22 l 조회 1
혹시 톱남돌이 배우들보다 스포 선수보다 큰 돈 벌어?
15:21 l 조회 8
ㅈㄱㅎ 열애설 보니까 내가 4살 차이 고민하던 건 아무것도 아니었음2
15:21 l 조회 10
네임드가 까빠인 판도 있어?
15:21 l 조회 6
근데 축협개혁 진짜 힘들긴하다
15:21 l 조회 8
다이소 캐리어 무게측정기 써본사람 있음?1
15:20 l 조회 11
아 인스타 길티한거 봄 ㅋㅋㅋㅋㅋ
15:20 l 조회 21
키키 404도 은근 모든 파트가 킬링파트임
15:20 l 조회 13
OnAir 노래 좋은데?
15:19 l 조회 9
아 제발 원빈 얼굴 진짜 원빈,,
15:18 l 조회 29
노래 한곡에 작사작곡가 많이 붙는게 좋은거야?4
15:18 l 조회 29
이걸 보니 소속사 썩은물 때문에 락세탄 내본 생각나서 더 슬퍼짐
15:18 l 조회 25
OnAir 음중 시작
15:18 l 조회 12
감독들 20억대 받아?3
15:17 l 조회 17
홍명보 연봉 20억도 아니래 38억이래10
15:16 l 조회 79
뭔 국대축구가 조기축구처럼 지맘대로 하는 경기인줄 아나본데 그런게 아니야4
15:16 l 조회 35
경우의 수 j조는 해볼만 하지 않나?8
15:16 l 조회 95
예전에 벤투감독 레드카드 받은 거 잇자나 그거 선수가 받을까봐 일부러 더 크게 리액션햇던 거림?10
15:16 l 조회 44
디이소 이 수세미는 맨날 품절인듯5
15:16 l 조회 291
얘들아 너네는 한국 떨어지면 그 이후로 안챙겨볼것같아??15
15:15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