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27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더보이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
이 글은 6년 전 (2019/10/13) 게시물이에요
몰라서 저러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는데 저러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딩초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어가보면 가끔 ㄹㅇ 찐팬도 잇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장방패 해서 비방하는 사람들도 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금을 못해서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뭐든 실트 올라가면 먹,금 못하는 사람 많더라ㅋㅋㅋ 본인이 실트 올라가는 거 도와주는 걸 모르는건지 뭔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아군이거나 알면서모르는척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딩...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건 찐팬인대 저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모르고그러거나 까빠겠지 같은팬 머리채는.그만좀잡아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싫어하는애들이 올린걸로 여기 물어보면 어떡해 그팬이 뭐 진짜로 좋으면 안그러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본건 찐팬이라고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가찐팬이라해도 안티많다고 ㅋㅋ 걍같판아니면 우리팬머리채잡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개도 섞이고 인장방패에 팬코 섞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초딩이겠지 트위터 잘 모르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안좋읔 실트 올라가면 화난사람들이 쓰기도하더라
화내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이거 뭐야 이러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찐팬인척 하는 사람 진짜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갠팬 악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까빠도 있고 멍군도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장방패도 많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9/10/14 23:44: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화딱지나 죽겠는데 뭘 그런 쓸데없는걸 여따가 물어보고 앉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까빠나 악개도 있을수도 있고 인장방패있을수도 있고 말리려고 쓰는 사람도 있을거고 등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화난사람이 해시 욕하려고 쓰는 경우 잇음 나중에 지우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시 쓰지말라고 본인이 쓰니까 조금 당황스럽긴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1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
15:07 l 조회 7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
15:06 l 조회 2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2
15:06 l 조회 10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2
15:06 l 조회 14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
15:06 l 조회 7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18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7
15:05 l 조회 50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47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47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5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29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4
15:03 l 조회 103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36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2
15:03 l 조회 64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3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2
15:02 l 조회 61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6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