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27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6년 전 (2019/10/13) 게시물이에요
보통 그룹 상황이 안좋으면 팬들이 사리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엑스원팬이랑 김우석팬이랑 다른디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갤 일도 그렇고 통틀어서 말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가 다 올린건줄 알겠네ㅋㅋㅋ 그룹 상황이 안 좋은 거랑 어디든 있는 어글호들이 설치는 거랑 뭔 상관 어글호들이 상황 봐가면서 설치면 그게 어글호야? 그룹갤도 이미 이상한 애들이 먹어서 개인마갤로 흩어졌다고 몇 번이고 말해도 제대로 듣지도 않으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갤일이 다 어그로라는건ㅋㅋㅋ그래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질로 끝내면 안되고 수뇌부들도
14:25 l 조회 2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2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5 l 조회 5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3
남은 선수들이 안타깝긴한데 걍 운이 안따라준거라 생각함ㅋㅋ
14:24 l 조회 4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
14:24 l 조회 33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
14:24 l 조회 5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
14:24 l 조회 4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1
14:24 l 조회 14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10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6
이거 전생같다,,,1
14:24 l 조회 39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14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5
14:23 l 조회 25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12
32강전 진출 확률4
14:23 l 조회 65
콩콩팜팜은 촬영 끝났어?2
14:23 l 조회 9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23 l 조회 56
떨어지는게 맞지 이악물고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해2
14:23 l 조회 14
나 야구팬들이 왜 경기보면서 포악해지는지 깨달았어
14: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