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2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고 맨날 행복했으면 좋겠다 상처 같은 말들은 되도록이면 보지않고 늘 곁에서 응원해주는 예쁜 팬들만 보면서 서로를 위하는 그런 관계만 지속이 되었으면 좋겠어 소속사들은 제발 일 똑바로 했으면 좋겠고 소속사라는 뜻이 아티스트의 보호자 같은 역할이 아닌가 싶어 제발 선처 없이 강경대응으로 고소 끝까지 했으면 더더욱 좋겠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로 익인이네 본진도 행복한 날들만 보내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두가 행덕했으면 좋겠어 진짜 난 옛날부터 그게 내 소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랑 같은 마음이야 정말 평화로운 덕질을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들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어 덜 아프고 더 행복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네 본진도 항상 행복하고 덜 아팠으면 좋겠어 내가 응원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다들 나쁜 것들이 가까이 가지 않길 빌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아프지 말고 다치지도 말고 안 좋은 말들은 최대한 멀리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원빈이 진짜 럽일구때 같다
17:14 l 조회 1
똑똑똑 샤라웃해주셨네 ㅈㄱ님
17:14 l 조회 1
알디원 이상원 제로베이스원 탑5
17:14 l 조회 3
원희가 여자로 보임
17:14 l 조회 5
오ㅏ 너무 불쌍하다
17:13 l 조회 31
홍명보가 엘에이교민한텐 환불이라도 해줘야할듯
17:13 l 조회 6
앤톤 이 스케는 언제 나와5
17:13 l 조회 31
명재현: 내가 얼마나 돼지인지..?
17:13 l 조회 19 l 추천 2
어그로 징계 알람 왔다
17:12 l 조회 23
장터 🙏내일 29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
17:12 l 조회 15
우리나라 그러면 월드컵 진출 실패한거 처음이지?
17:12 l 조회 20
이재명 구단주였다는거 찐이야?5
17:12 l 조회 30
정국라방에서 후배님들 노래 뭐뭐 틀었어?3
17:11 l 조회 56
하투하 내일 부산에서 팬싸해???
17:11 l 조회 18
인기가요 SNS 점수 이상한 거 맞는데?21
17:11 l 조회 174
원아페 원래 그룹별로 돌아가면서 엠씨 맡아??
17:11 l 조회 17
이자이묭 구단주였었구나4
17:10 l 조회 42
나중에 응답하라 2024 나오면 소재거리 많아질듯6
17:09 l 조회 75
짱구 순수악 시절 피규어다 와8
17:09 l 조회 138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14
17:08 l 조회 10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