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70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남돌 패고 팬들 조롱하는 거 있잖아 현실에서도 그러는건지 아니면 현실은 잘 살다가 트위터에서만 그러는 건지 참 궁금함.. 몇몇은 아예 남돌 싫은 걸 넘어서 증오(?)가 너무 심해보여서 무서워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에선 안저럴듯..그게 더 소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번에 악플남기는사람 디엠 봤는데 현실에선 잘살고 잘번대ㅋㅋㅋㅋㅋ지가 직접 말하더라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면 남돌 패는걸로 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넷상, 트위터에서만 일탈한대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겟지.. 멀쩡한 사람 코스프레 잘하고 다닌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현실에서도 그렇게 생각하고 말하는 사람 많이 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외로 너무 멀쩡하게 사는 사람들도 많더라..그냥 본인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남한테 상처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내가 알던 트페미는 현실에서 이미 친구가 없었음... 좀 성격 이상해서 애들도 피해다니고 피해망상 심해서 다들 멀리했거든? 그래서 현실에서는 그런말 못하고 있더라 근데 가끔 혼잣말로 그런 말들 하긴했는데 뭐... 자기 친구들이랑 있을 때는 또 다르지않을까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sns 잘 몰라서 하나 개설한 거지만 현실에서 쓸 수 있을 말만(과장 없이/욕설 없이) sns에서 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마 일반인처럼 살거나 같은 부류의 친구들만 사귀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주위에 그런 애 있는데 명문대 합격하고 인싸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15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2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5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4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
18:24 l 조회 3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3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2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13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11
그래서 우리 32강 가??2
18:23 l 조회 11
앓는글 쓴다고 눈치주는 사람도 있더라
18:23 l 조회 8
노동안해도 성적나오는 노래를3
18:23 l 조회 44
뭐 물건 계속 사는것도 심리적인거랑 연결되어 있나?2
18:22 l 조회 10
메시 왜 이탈리아인인줄 알았지3
18:20 l 조회 28
일본 부럽다..
18:20 l 조회 49
놀뭐 보통 몇시에 시작해?1
18:19 l 조회 10
중딩 팬이 학업때문에 못간다고 올렸는데3
18:19 l 조회 73
노동 강요 너무 싫어21
18:19 l 조회 91
팬미팅 MD 온라인 판매로 구매해본 익들아!!5
18:19 l 조회 28
요새 색칠하면서 숨박꼭질 하는 게임 내유튭 알고리즘에 많이 뜬다2
18: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