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70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04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예인이 이거 해석 미쳤다.... | 인스티즈

눈 가리고 씩 웃는거 ㄹㅇ....

그냥 무대 영상만 전체적으로 보다가 이 짤 처음봤는데 숨막힘...

퍼포먼스뿐만아니라 영화 공부까지  한 거 느껴져 외국 나가 있었다는데 그 사이에 이걸 어떻게 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저부분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와 저거 무슨 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금자씨가 남자 죽인거 아닌가...? 저때 딱 남자 쓰러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멈어머머 무서운 내용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영화가 좀 잔인한 내용인데 본지 좀 오래돼서 확실한진 모르겠어..! 금자씨가 그 남자때문에 억울하게 누명썼던건 기억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개인파트 거의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파트라 나는 이 부분이랑 비슷하게 봤어! 복수를 끝낼 때까지 행복하려 하지 않았던 금자씨가 마지막에 복수를 마치고 울면서 웃는 장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너무 무섭다... 잘표현했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부분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저 부분 영상으로 처음 봤을 때 소름 돋았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이 무대 보고 약간 반한 것 같음 진짜 다시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표현 잘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영화도 안 본 사람들이 표정연기 웃는거 별로라고 뭐라뭐라하던데 영화 본 나는 ㄹㅇ다 이해된다 진짜 잘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부분 겁나 좋음... 나는 갠적으로 무대 표정도 너무너무 좋았음... 진짜 잘햌ㅅ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GIF
첨부 사진정예인 천재지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절한 금자씨 영화 10번 넘게 본 사람인데 진짜 해석 잘한 거 같음 무표정이었다가 저 잠깐 씩 웃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영화 안 봐서 왜 웃었을까 생각했는데 금자씨 영화 설명들이랑 그런 거 보고 와 진짜 천재구나 느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송은석이 진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21:15 l 조회 2
바오패밀리 영상 보는데 댓글에 홍명보 있어
21:15 l 조회 2
이따 새벽 4시 경기가 경우의수 경기야??
21:15 l 조회 3
마이케이 시야 진짜 구려 보임
21:14 l 조회 7
OnAir ㅋㅋㅋㅋㅋ 비지엠 뭐야 소탈출예고
21:14 l 조회 5
서울창동아레나 서울역에서 4호선타면 한번에 가네1
21:13 l 조회 18
초록글 정국 핌릿캣챌린지 보니까2
21:13 l 조회 22
아니..... 이런 구미호 같은 남돌 첨봄.........
21:13 l 조회 35
라이즈 은석이 10 대 1 셀카에 댓글 봐2
21:13 l 조회 31
김연아의 마인드
21:13 l 조회 8
조3위들중에 몇위까지 32강 올라갈수있어??1
21:13 l 조회 11
OnAir ㅋㅋㅋㅋ 깔루
21:13 l 조회 7
다들 키링 어디서 사?
21:13 l 조회 6
원빈 같은 무대인데 느낌 다름1
21:13 l 조회 10
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길게 얘기안한거같대1
21:13 l 조회 9
아니 포켓몬 애니 보는데 피카츄 초반엔 ㄹㅇ 뚱뚱했네1
21:13 l 조회 6
토이스토리 시리즈에 나오는 장난감들 실제로도 완구로 팔아?1
21:11 l 조회 24
디에잇이 영지한테 왜 계속 남자친구로 파악하냐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1 l 조회 29
본진이 한번쯤 라이브 포기하고 전신운동급 퍼포곡 들고오면 어떨거같음?4
21:10 l 조회 21
장터 6/29(월) 19시 놀티켓 선예매 용병 구해요 5
21:1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