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씨제이 불매, 엠넷 유료채널 끊기부터 해야할 듯.. 연생, 국프 다 기만한 거 소름 돋네 내 원픽도 맘 아프지만 내 4개월+맘고생 3개월 돌려 내 씨제이; 와 너무 어이 없고 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