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81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이뻐이뻐는 아닌것같은데..하루만에 다 익힐안무라 

미리 알고있던 곡이 무슨곡인지 궁금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지마 1차 2차 3차 4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차 평가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ㅅㄷㅍ 멤버들 뽑았었잖아 그럼 그게 주작이였단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차 경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차 아녀?? 어차피 2차부턴 알아도 소용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소용이 없어? 다 똑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차부턴 안무창작 해야 되는데 미리 알아서 뭐해 컨평도 프엑 트레이너가 알려주는거 아님? 춤도 없는 노래를 알아봤자 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컬포지션은? 랩포지션은? 그럼 다 알려주지 왜 스타쉽한테만 알려줌? 곡 제목만 아는것만으로 수혜받은거야
그러고보니 피네스에 스타쉽 3명 같이 들어간것도 소름이다 진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쉽에 보컬 랩 없었으니까 안무 새로 짜야 된다고 말한 거임 ㅋㅋㅋ 2차는 순위별로 고르는데 뭐가 소름? 피네스 안무는 어차피 ㄱㅅㅎ이 짰음 난 2차부턴 몰랐을 것 같다고 한 건데 뭔 ㅋㅋㅋ 1차는 수혜일 수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뒤에 자료화면은 칠감이랑 박수 나오긴했는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차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1차 배틀평가보면 ㄱㅈㅁ가 안무몰라서 타연생한테 물어보고다니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생각해보니 그렇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다
9:04 l 조회 1
오스트리아 지려고할껄
9:04 l 조회 1
OnAir 스코틀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0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25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5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10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55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5
9:02 l 조회 48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2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1 l 조회 88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24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7
9:00 l 조회 9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40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6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6
9:00 l 조회 7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4
8:59 l 조회 7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103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73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