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89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센터인데도 동선 수납당하지않음? 갑자기 생각남 걍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래서 중간에 얘기해서 바뀌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수납 아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 수납인지는 잘 모르겠어서 그냥저렇게만 댓단거였당!
피네스를 자세히안봐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 유명한 한결이가 안보여 그 짤 돌아다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수정해도 여전히 수납이엇ㅇ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본방봤을 때도 내기억에 팬들이 수납됐다고 햏었던거 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수납인지 모르겠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뒤에 있지않음? 그 덤블링할때만 잠깐 앞에 나오고..아니였나 궁금쓰 보고와야것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타픽팬이라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피네스 무대 각각 잘 보여준것같아서 되게 좋았다고 생각해 물론 과정에서는 문제 있었긴해도 결과만봤을때는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픽팬인데 그때 배쌤이 한결이 동선이 너무 안보인다고 한 장면이 넘 기억에 남았나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픽팬인데 솔직히 중간에 한결이가 말 안했으면 엄청 수납이라고 예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정에는 엄청수납이었는데 결과상으로는 몰랐었음 그때 무대영상 먼저 봤는데 몰랐고 방청간사람들 후기에도 그런말 없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으로 본 나는 센터치고는 수납이라곤 생각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1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6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9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1
2:44 l 조회 32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2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29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38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8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2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19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2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