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89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센터인데도 동선 수납당하지않음? 갑자기 생각남 걍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래서 중간에 얘기해서 바뀌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수납 아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 수납인지는 잘 모르겠어서 그냥저렇게만 댓단거였당!
피네스를 자세히안봐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 유명한 한결이가 안보여 그 짤 돌아다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수정해도 여전히 수납이엇ㅇ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본방봤을 때도 내기억에 팬들이 수납됐다고 햏었던거 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수납인지 모르겠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뒤에 있지않음? 그 덤블링할때만 잠깐 앞에 나오고..아니였나 궁금쓰 보고와야것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타픽팬이라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피네스 무대 각각 잘 보여준것같아서 되게 좋았다고 생각해 물론 과정에서는 문제 있었긴해도 결과만봤을때는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픽팬인데 그때 배쌤이 한결이 동선이 너무 안보인다고 한 장면이 넘 기억에 남았나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픽팬인데 솔직히 중간에 한결이가 말 안했으면 엄청 수납이라고 예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정에는 엄청수납이었는데 결과상으로는 몰랐었음 그때 무대영상 먼저 봤는데 몰랐고 방청간사람들 후기에도 그런말 없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으로 본 나는 센터치고는 수납이라곤 생각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2
22:41 l 조회 14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6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19
컵누들 뜯을까3
22:40 l 조회 11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
22:40 l 조회 30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6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17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20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26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1
22:39 l 조회 17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4
22:39 l 조회 72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2
22:39 l 조회 22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20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27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7
22:38 l 조회 63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15
원빈 반바지 넘 좋다3
22:38 l 조회 65 l 추천 1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11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6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35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