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89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6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센터인데도 동선 수납당하지않음? 갑자기 생각남 걍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그래서 중간에 얘기해서 바뀌었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수납 아니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 수납인지는 잘 모르겠어서 그냥저렇게만 댓단거였당!
피네스를 자세히안봐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 유명한 한결이가 안보여 그 짤 돌아다녔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수정해도 여전히 수납이엇ㅇ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본방봤을 때도 내기억에 팬들이 수납됐다고 햏었던거 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수납인지 모르겠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뒤에 있지않음? 그 덤블링할때만 잠깐 앞에 나오고..아니였나 궁금쓰 보고와야것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타픽팬이라서 그런걸수도 있는데 피네스 무대 각각 잘 보여준것같아서 되게 좋았다고 생각해 물론 과정에서는 문제 있었긴해도 결과만봤을때는 좋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픽팬인데 그때 배쌤이 한결이 동선이 너무 안보인다고 한 장면이 넘 기억에 남았나볔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타픽팬인데 솔직히 중간에 한결이가 말 안했으면 엄청 수납이라고 예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정에는 엄청수납이었는데 결과상으로는 몰랐었음 그때 무대영상 먼저 봤는데 몰랐고 방청간사람들 후기에도 그런말 없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으로 본 나는 센터치고는 수납이라곤 생각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하 스트레스받아
10:30 l 조회 1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10:30 l 조회 2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10:30 l 조회 14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
10:30 l 조회 5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10:30 l 조회 6
OnAir 얘네 왜 안뛰어..?
10:29 l 조회 13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19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7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2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0:29 l 조회 41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하면서 실력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6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12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1
10:29 l 조회 14
OnAir ㅅㅈㅎ 여기서 첫번째 골 넣는 팀이 그 이후로 완전 분위기 잡을거같음....
10:29 l 조회 5
월드컵 알못인데 이번 경기 지면 난리나?2
10:29 l 조회 14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29
OnAir 이태석 뭐하냐
10:29 l 조회 24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10:29 l 조회 4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
10:29 l 조회 5
OnAir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10:2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