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898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나는 살면서 나랑 같은 이름 한번도 못만나본 사람인데

원래 댓글 자체를 잘 안쓰지만 좋든 나쁘든 내가 인터넷에서 이런 활동을 하는구나...

라는 걸 내 지인이 알게되는거 자체가 난 수치플이야... 

실명제 되면 난 100퍼 눈팅만 할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ㅠ 좋은글이라도 남한테 보여지는게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이름도 특이하고 직업도 일반적이지않아서 주변노출 가능한 사람이라. . .ㅠㅠ
앓는 댓글, 응원댓글 못쓰게 될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정말 스텔라가 좋다…
1:25 l 조회 2
최애 넴드 탈덕했낭..
1:24 l 조회 15
와 김민하 살 엄청 뺐네…
1:24 l 조회 8
과즙세연 방송에서 아이돌 직업군 관련 이야기 하는 중
1:24 l 조회 27
존박버전 러브어택 제발 싸클에 올려주ㅓ.......
1:24 l 조회 4
와 리쿠
1:23 l 조회 20
보플1 그냥 예능적으로도 너무 재밌고 개인적으로 인생 서바임3
1:23 l 조회 7
눈치 없는 같프들은 ㄹㅇ 피곤하다
1:22 l 조회 28
근데 지금 탑백 올리기 힘들긴 하다2
1:22 l 조회 57
내 최애가 나를 나페스의 길로 저벅저벅 걷게하는구나1
1:21 l 조회 18
인티 나만 좀 느려?1
1:21 l 조회 6
양홍원 편들어주는 애들 진짜 혐오스러움...1
1:21 l 조회 10
계정 안팔고 탈덕하는 넴드들 고마움,,5
1:20 l 조회 62
비오틴 여드름 부작용 딱 하루 먹었다고 나진 않겠지?
1:19 l 조회 8
여름인데 가을옷 입히는 코디는 뭘까2
1:19 l 조회 20
울23이 참 좋은 것 같아1
1:19 l 조회 22
ㅂㄱㅇ 보플이랑 활동 초반 때 되게 좋아했었어서
1:19 l 조회 55
제발 스엠 여돌운동회 추진하자…@나영석1
1:19 l 조회 35
아니 해외 아무리 잘나가도 한국에서 진입조차 해본적 없으면9
1:18 l 조회 70
같팬 중에 중딩 있으면 진짜 피곤한 듯
1:1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