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08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6년 전 (2019/10/17) 게시물이에요
내가 애들을 감쌀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감싸면 안되는거고 왜그랬을까 원망도 되는데 그럼 그때 애들이 소속사를 상대로 어떻게 했어야 하나 생각해보면 다른 답이 나오는것도 아니니까 근데 다른 소속사 연습생도 알정도로 스타쉽이 애들한테 압박이 심했던거면 그것또한 이제야 알아서 미안해 당장 학교 다녀야되는 애들도 있고 매일 회사로 출근하는 애들도 있는데 그것도 너무 걱정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타멤팬인데 진짜 힘들 것 같아.. 내 상황이라고 생각해보면 ㅠㅠ 쓰니도 이 판 계속 있으려면 멘탈 잘 잡길 바랄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이일로 마음이 식으면 위로하고싶고 그게 아니라 그래도 픽에 대한 애정은 그대로라면 차라리 탈커뮤를 권함. 이상황에 욕먹는건 어쩔수 없을거같음. 잠시 쉬고 결과 나온 후에 그때 다시 고민하는게 나을거같아. 당분간은 이런 상태일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궁예 파티에 온갖 악플로 맞고 있는데 진짜 너무 힘들고 소속사는 아무것도 안하고 뭔가 싶다 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보밋걸 한국음방 가능성 없나
13:36 l 조회 1
개무식한 남미인들 트윗 좀 그만 넘어왔으면
13:34 l 조회 19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
13:34 l 조회 35
어그로 4명이나 보냄2
13:34 l 조회 18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1
13:34 l 조회 55
다들 점심 뭐 먹었어8
13:33 l 조회 14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2
13:33 l 조회 60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
13:33 l 조회 26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2
13:32 l 조회 52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13:32 l 조회 67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
13:31 l 조회 28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1
13:31 l 조회 14
정보/소식 "선처·합의는 없다"…정동원→장원영, 악플러 향해 무자비한 '칼춤' 예고 [종합]1
13:31 l 조회 33
진수 2찍극우들한테 조리돌림 당하는중11
13:31 l 조회 116
와 나 이다희가 그 사랑하는거 죄 아니잖아요 그 사람인줄 이제 알았어2
13:31 l 조회 28
skt 내가 쓰던 요금제 없어져서 바꿔야 하는데 너네 뭐 써?1
13:30 l 조회 35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
13:30 l 조회 57
셉 민규 잇츠미ㅋㅋㅋㅋ3
13:29 l 조회 66
나 극내향형인데 콘서트만 가면 낯가림 사라짐 1
13:29 l 조회 28
요며칠 여기에 자기 주변 얘기라고 지어내면서 구라로 글쓰는애 있는듯ㅋㅋㅋ5
13:29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