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21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이 글은 6년 전 (2019/10/18) 게시물이에요
 

 

 

 

 

 

 

 

 

유일한 외향시티라고 칭해졌던 루카스가 이게 뭐냐고 소리지름 

 

 

 

 

 

 

 

 

 

 

뭔지 모르겠는데 일단 뭔가 하찮음 

 

 

 

 

 

 

 

 

 

 

하찮은데 노래는 감미로워서 웃김 

 

 

 

 

 

 

 

 

 

 

뭐지 

 

 

 

 

 

 

 

 

 

 

선글라스 바람 필터 그리고 배경음이 다한 하찮음 

 

 

 

 

 

 

 

 

 

 

• • • 얘네들임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없다 그냥 단지 잠이 안 왔을 뿐이고 마침 리트윗 용으로만 깔았던 트위터를 켰는데 유독 차애의 영상이 많이 떠 있었다 나는 리트윗쟁이이기에 나중에 리트윗한거조차 까먹을 거 같기에 인티에 이렇게 글을 남겨둔다 참고로 이 글, 본문의 주어는 있다 그 사람은 누구냐면 바로바로 엔시티 샤오쥔이다 | 인스티즈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없다 그냥 단지 잠이 안 왔을 뿐이고 마침 리트윗 용으로만 깔았던 트위터를 켰는데 유독 차애의 영상이 많이 떠 있었다 나는 리트윗쟁이이기에 나중에 리트윗한거조차 까먹을 거 같기에 인티에 이렇게 글을 남겨둔다 참고로 이 글, 본문의 주어는 있다 그 사람은 누구냐면 바로바로 엔시티 샤오쥔이다 | 인스티즈 

 

 

 

 

 

 

 

 

 

 

 

그치만 상해 희극학원 (중국 3대 예술 명문 대학) 출신이랍니다 

 

 

 

 

 

 

 

 

 

 

위에 것도 라이브 이것도 라이브 

 

 

 

 

 

 

 

 

 

 

루카스가 잘생겨서 넣음 

 

 

 

무의식적으로 한국말 뱉는 사람 . . .  

 

 

 

 

 

 

 

 

 

 

 

가위바위보 이길수록 표정 밝아지는 샤오쥔 .. 소덕준 .. 샤오더쥔 .. 

 

 

 

 

 

 

지켜주자 

 

 

중국어가 이렇게 달달했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ㅋㅋㅋㅋㅋㅋㅋ엄청난 티엠아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쓰니 노력이 가상해섴ㅋㅋㅋㅋ 본문 영상보고 올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목ㅋㅋㅋㅋㅋ 요즘 웨이션 관심가는데 스크랩 할게ㅠㅠ 낼 아침에 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쓰니야 잠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제목에 웃으면서 들왔다 가졉게 봣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겁나 잘생겻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ㅊㅊㅋㅋㅋㅊㅋㅊㅋㅊㅋㅋ아니 제목ㅋㅋㅍ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경하고 올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겼다 ㅋㅋㅋㅋ 근데 목소리 디게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 이렇게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랑해 울 애기덜 ㅠㅠㅠ 보고싶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알로와서 제목 다 읽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걍 남아공한테 패턴 100% 읽혔네
10:27 l 조회 1
ㄹㅇ 우리나라는 인맥이 전부임
10:27 l 조회 4
OnAir 걍 이렇게 가다 똥줄 타면 조규성 내보내서 무한크로스
10:27 l 조회 4
그냥 김민재 조규성 투톱세우고 헤딩으로 하면 안되냐?????
10:27 l 조회 4
OnAir 하필 홍명보 때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가 생겨서
10:27 l 조회 40
우리나라팀 문제는 소수 잘하는 선수들이랑 그 외 선수들 실력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10:27 l 조회 7
코너킥
10:26 l 조회 7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26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24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1
10:26 l 조회 17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3
10:26 l 조회 24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1
10:26 l 조회 27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19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2
10:26 l 조회 33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33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7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9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2
10:25 l 조회 56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4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