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38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세븐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19/10/19) 게시물이에요

지금은 당연히 최애와 최애의 미래를 위해서 해체염불 외우고 있음

강행하면 전국민 상대로 욕 먹는 최애 위해서라도 응원해주고 지켜줄 거임

뭐 그때 가선 강행지지 나때문에 강행한다 욕 먹어도 할 말 없고 그냥 욕 먹을 거임

그때 가선 차라리 내가 욕 먹고 최애가 욕 덜 먹었음 좋겠네..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의 생각.. 태클은 안 받아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솔직히 강행하면 나에게는 선택권이 없습니다 양심에 따른 덕질? 양심 없이 살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앞만보고 달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 그릇이 이정도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 최애가 우선이니까..겪어보니 돌판엔 양심은 좀 숨겨둬도 되는거 같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ㅋ 진짜 최애를 어떻게 외면함 쓰니말 진짜 공감인게 지금 무산 해체 염불도 최애 때문에 외치는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막줄 ㄹㅇ 최애가 먹을 욕 내가 다 먹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 먹는다고 하면 멤버들 욕하는 게 좀 사라지려나? 제발 그랬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거라면 나 잘먹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최애만 보고 간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노르웨이인가 이팀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느데
0:59 l 조회 2
김형제 개귀엽다..
0:58 l 조회 2
그래서 이재성은 왜 안나온거래?
0:58 l 조회 3
근데 황희찬대신 엄지성이였으면 좀 달랐을거라고 봄
0:58 l 조회 4
이목구비가 짙으면 피부가 까만게 아쉽다
0:58 l 조회 6
근데 왜 일본이 브라질, 모로코 만나면 무조건 질거라고 생각할까
0:58 l 조회 3
투바투 뮤비에 이런 장면 나오면 뭔가 기분 뭉클함
0:58 l 조회 2
은채 후드집업 정보 아는 익 있남1
0:58 l 조회 14
원빈 입덕하고 진짜 의외인 점..3
0:58 l 조회 14
일본은 죽어도 한반도 못먹으니까 걱정 안해도 된다고
0:57 l 조회 5
인스스에 셀카
0:57 l 조회 6
두유댄 동요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0:57 l 조회 3
축구는 볼수록 중원싸움임1
0:57 l 조회 8
상현이랑 똑같이생깅 강아지 캐릭터 이름뭐였지 ㅠ 1
0:57 l 조회 7
14년은 월드컵 까지 가는데 우역곡절이 많아서3
0:56 l 조회 12
축구보고싶다
0:56 l 조회 4
에이앤 준서 진짜 개존잘...
0:56 l 조회 5
만약 32강 가면 감독 손이 플레잉코치로 하면 안됨?
0:55 l 조회 13
무리뉴 펩 누누 콘테 클롭 퍼거슨 아르테타 투헬 명장들도 손흥민 ㅇㅈ하는데 한 감독만4
0:55 l 조회 19
피자에땅 달피자 이거 소소한 붐이던데 맛있어?3
0:5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