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01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8
이 글은 6년 전 (2019/10/22) 게시물이에요
뉴이스트랑 투바투 각각 63,791명 / 59,353명 

 

기계 없었으면 둘 다 일간 들었을듯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자래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기계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잘했다ㅠㅠㅠㅠㅠㅠ생각보다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해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기계 ... 아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래따 내새꾸들ㅜ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바투 10대랑 20대 많더라 나두 보고 옴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잘해따잘해따 둘 다 잘해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그룹 이용자수 별로 차이 안나네 투바투 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투바투 943 살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얼마 차이 안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바투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차트아웃 위기에요ㅠㅠ 많이 들어주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두 팀 차이 좀 날 줄 알았는데 이용자수 거의 비슷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바투분들도 뉴이스트도 잘했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ㅜㅜ기계 사라져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차이 진짜 얼마 안 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했다 둘 다 잘했다ㅠ 들어준 모든 분들 넘 감사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타팬인데 둘 다 힘내고 더 올라가자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다 잘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다 너무 잘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기계없어도 저걸론 일간 못들어...7만은 넘겨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진짜...? 6만명 넘게 들어도 일간에 안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7만도 빈집임 5,6월엔 10만넘어야 들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아무리 컷 낮아도 저정도로는 일간 못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더 열심히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이스트 더 올라가쟝✊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완전 신나는 청량 댄스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둘다 잘했다👏👏👏👏 랑들 뿔들 홧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존 음원들처럼 24시간 아니고 13시간 정도 들어간거라서 아쉽긴하네 지금 100위가 7만인데ㅠ0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올라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간 십만은 되야 안정권아닌가 빈집이나 팔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간 저걸론 못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젠 이용자수도 중계하는구나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이런 것도 줄세우고 중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들 좀 냅둬라... 이러니 가수가 컴백해도 못 즐기면서 이 악물고 앨범 사고 성적에 집착하게 되지... 돌판 기괴하다 씨제이 어쩐다 할게 아니라 이런거부터 걍 하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도대체 이러는 이유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용자수 중계는 엄청 많이봤는데 이렇게 비교는 별로 못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런거 팬들은 진짜 숨막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중계 좀 그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계 없어도 최소 진짜 최소 7만은 나와야 90-100위권이야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린 걍 얼굴이 명화네
10:16 l 조회 2
난 왼이 좀 약한 모습이 있어야 맛있음
10:15 l 조회 5
정보/소식 ENA 신규 예능 "왕자와 거지" 라인업 공개 : 슈주 이특&신동 + 던 + NCT 쟈니&지성 + 위아이 김요한
10:15 l 조회 9
하루 아파서 쉬고 강의 들으러 왔더니1
10:15 l 조회 9
덕질 티내는거 안좋은거구나3
10:14 l 조회 38
나 지디 꿈 꿨는데 로또 사???1
10:14 l 조회 8
근데 트친이라는건 어떻게 생기는거야?1
10:13 l 조회 15
장하오 꼬꼬무 장도연이랑 만나려나3
10:13 l 조회 17
두탕 뛰는 홈마2
10:13 l 조회 26
무조건 피지컬로 왼른정하는거 맛알못이긴 해… 4
10:12 l 조회 35
가요대전 썸머 이번에도 치지직 중계 있을라나1
10:12 l 조회 15
투바투 태현 크트팬이야? 모자 늘 쓰고있어2
10:11 l 조회 17
트위터 시작하긴 했는데 잘 안보게 된다
10:11 l 조회 10
아 선배님들이랑 술먹다가 취ㅏㅎㅁ2
10:11 l 조회 15
라이즈팬들아 하나만 물어볼께11
10:11 l 조회 58
개빡치네
10:10 l 조회 47
정보/소식 속보) "원가부담 더는 못 버틴다"…롯데칠성, 2년 만에 출고가 5.3%2
10:10 l 조회 50
데뷔 4년차이나면 많이 나는건가?5
10:10 l 조회 54
보넥도 팬싸장에서 투어스 노래 나왔댘ㅋㅋㅋㅋ3
10:10 l 조회 74
출장십오야 2세대 특집 소취...1
10:0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