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7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나 질문 한개..있어료,,
대표 사진
익인1
팬미팅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딩이었어?? 좌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탠딩이라 플로어도 가보고 2층도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로어 시야 어떤지 알려 줄 수 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게 플로어 8열 시야! 이거보다 실제 시야는 더 가까웠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익인이 본진 눈코입 다 보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웅웅 이목구비랑 표정까지 다 보였어 이 사진보다 잘 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미팅은 해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스탠딩이랑 좌석중에 뭐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탠딩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시야 어땠는지 알려줄 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진짜 의탠딩 맨끝열 갔는데 잘 보였어! 물론 전광판을 더 많이 보긴했지만...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 대박 누가 누군지 구분은 갔었는거지!?!?!? 그럼 난 됐다. 만족한다...고마워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럼그럼 멤버가 많지 않아서 다 구분 할 수 있었어!!! 잘 즐기다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팬밑은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좌석이랑 스탠딩중에 어디였는지ㅡ알려줄수있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스탠딩 시야 질문하려고 했는데 스탠딩 시야 후기 혹시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 다 잘 보인다고 그랬어! 오히려 나는 무대 가까운 좌석 갔다가 전광판 절반 정도 안보여서 속상했음ㅠㅠ 스탠딩이면 잘 보일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꺅!!! 대박 익이니 알려줘서 넘모 고마워 오늘 좋은 꿈 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익인이도 좋은 꿈 꿔! 콘서트 가서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본진 눈에 가득 담고 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꺅 천사다 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콘서트 가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좌석이었어 스탠딩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좌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는 스탠딩 시야 질문하고 싶어ㅆ는데 장충 안에 거의 어천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
16:22 l 조회 4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6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1
16:19 l 조회 71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6
16:19 l 조회 28
내 포타를 누가 홍보한 것 같은데 10
16:19 l 조회 52
보넥도 멤버들 왼블 오블 이런거 확실한 편임...??2
16:18 l 조회 29
나는 아이돌 갠활중에 젤 노잼이고 나랑 안 맞는게11
16:18 l 조회 104
오세훈 나만 대통령 한번 할거같나6
16:18 l 조회 89
인기글 보고 스키즈 콘서트 공지 트윗 멘션 보는데 ㄹㅇ 가관임2
16:18 l 조회 56
사녹 56 57 언제 누를까
16:17 l 조회 30
알바 그만뒀던데 다시 연락했음ㅋㅋㅋㅋㅋㅋㅋ
16:17 l 조회 55
포타 시리즈 정주행할 때 5
16:17 l 조회 35
소녀시대 Light up the sky 랑 비슷한 노래 알려줄사람2
16:17 l 조회 14
티켓링크 동접.. 공기계 두개로 각각 다른 회차 들어가면 괜찮아?
16:16 l 조회 12
요즘 보는 예능이
16:16 l 조회 16
하...이브 주식.....8
16:16 l 조회 190
아니 요즘 ㅌㅇㅌ 추천탭만 들어가면 찰.스엔터 욕 계속 뜨네...2
16:15 l 조회 44
테런 캐캐체 퀼리티 무슨 일이냐 와18
16:13 l 조회 342
근데 왜 외국인들은 한국 콘텐츠 좋아죽으면서 혐한하는거야...??6
16:13 l 조회 75
공연장 안에서 자리를 바꾸기로 했는데9
16:13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