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9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6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빛이 있을까 악마한테도" 

 

"버려진 날 찾은 넌 구원인 걸까" 

 

"사실 아직도 난 조금 불안해 

차가운 냉소와 외로움 중간에 서 있어 

Nobody can understand But it’s you 

너의 존재가 마법처럼 내 세상을 바꿔 

난 이젠 안 아파" 

 

"비로소 완벽해진 우리 둘이 둘이 둘이잖아"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너의 낮잠이 되어서 같이 꿈을 꾸고 싶어 언제나 

아무 일 없었단 듯이 마법 같던 그 순간들 

찬란했던 밤하늘도 내 맘엔 아로새겨져 있어" 

 

-별의 낮잠 

 

 

"한순간 나타난 너의 환상 마법같이 빛나 

부서지는 파도소리 너의 웃음 내게 손 내밀 때  

눈앞에 펼쳐진 건 우윳빛 은하수  

피어난 금빛 계절 like our summer 

어디에 있어도 어떤 계절에도 우리가 함께라면 feel like summer 

싱그런 너의 향기 반짝이는 너의 눈빛 내 맘 일렁이게 해 

현실은 힘을 잃고 지구조차 숨죽이고 순간은 영원이 돼" 

 

-Our Summer 

 

"캄캄한 밤 그 계단 밑에서 

널 본 순간 마법은 시작됐어 

네 눈물로 주문을 만들자 

다신 울지 않게 

 

내 영원이 돼줘 내 이름 불러줘 

Run away, run away, run away with me 

세상의 끝에서 forever together 

Run away babe 내게 대답 해줘"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이 stage를 깨야만 꼭 어른이 돼야만 

잘 하고 있는 걸까, 난 영원히 소년으로 살고픈 걸 

Oh 어둔 미로도 엉킨 덤불도 뒤틀려진 

Oh 숲 속 괴물도 맘에 드는 걸 

 

Alright 탈선된 오류 속 버그라 불러도 

정해진 길은 지루하잖아"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걸까  

 

"결국 물거품이 될까 

꿈도 다 추억이 될까 

표류가 되어버린 이 항해 

 

웃는 법을 잊은 듯해 

회색 현실의 끝에 

또 어둠이 날 부를 때 

 

기억해? 이곳에 있던 우리 

그날의 우린 별이었지 

이 섬에 남겨놓은 작은 노래 

잊지 말아줘 영원히 

 

이 곳은 우리의 start line 

우리의 start line 

함께 본 그 날의 starlight 

그 밤을 잊으면 안돼 

이 곳을 잊으면 안돼 

 

누군가 내 이름을 불렀지 

색이 다른 눈동자의 저 고양이 

그 눈에 비친 나는 지쳐있어 여전히 

But 잠들면 안돼 쓰러지면 안돼" 

 

-Magic Island 

 

"소리 없이 매일 밤 커진 키와 널 향한 맘  

발을 맞춰 자라났나 봐 (너를 보는 내 맘)  

나의 맘 (예전과 많이 달라)  

자라버린 내 맘 다잡지만  

자꾸 혼자 앞서가잖아 (한 뼘만큼 멀리) 넌 몰라" 

 

"도서관 맨 위 칸 책들도 내가 꺼내줄게  

떡볶이 멤버가 필요할 때  

무조건 네 편이 필요할 때  

그저 고개 들면 그 곳에 내가 항상 있을게" 

 

-20cm
대표 사진
익인1
크으으으으으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쁘다 하나하나 곱씹어야대 투바투 노래가사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좋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윳빛 은하수 대박이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을때도 좋았는데 진짜 곱씹어서 보니까 더 좋다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
11:44 l 조회 51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1
11:44 l 조회 14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1
11:43 l 조회 30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4
11:43 l 조회 51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2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14
11:43 l 조회 70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11:43 l 조회 9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45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27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2
11:42 l 조회 19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15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4
11:42 l 조회 63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2
11:41 l 조회 132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2
11:40 l 조회 29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27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3
11:40 l 조회 82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47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5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
11:39 l 조회 15
벤투 감독 다시 돌아와라,,,,
11:3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