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5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그나마 랩하는 미미가 낮은?
대표 사진
익인1
항상 노래가 높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니도 낮음! 유아랑 둘다 고음도잘하는데 비니는 좀 더 낮은음역대 편하게부르고 어울려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비니가 낮은거라고...?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래서 윈디데이까진 항상 높은음역대에 맞춰서부르다가 컬러링북때 자기 음역대 파트 가져가서 그때부터 언급늘었음ㅠㅠ실력도 늘었지만ㅇㅇ옴걸에서 상대적으로 말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니도 낮고 유아, 효정도 중저음대에서 더 편하게 부르긴 하더라! 근데 음역대 폭이 넓어서 높은 곡도 잘 소화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비니.유아.효정은 오히려 중저음대 노래를 더 잘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
4:39 l 조회 1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
4:38 l 조회 5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
4:38 l 조회 6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11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
4:36 l 조회 9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1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6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9
왜 홍석천 플이야
4:34 l 조회 16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13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8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18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10
4:30 l 조회 58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36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16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49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9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6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43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