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막내 돌봐주는 형들 

막내 안 봐주는 형들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막내 돌봐주는 형들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막내 안 봐주는 형들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막내 돌봐주는 형들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막내 안 봐주는 형들 

 

 

 

 

 

 

 

빅톤에게 막내란? (Feat. 주접)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업텐션에게 막내란? (Feat. 사람가는데는 순서없다)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막내가 귀여워 어쩔 줄을 모르고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정말로 어쩔 줄을 모르고 

 

 

 

 

 

 

 

 

💛그래도 오해하지 말기💙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이 형들도 막내 사랑함 :)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빅톤이랑 업텐션이랑 그거네 | 인스티즈 

다만 막내들 텐션이 좀 남다를 뿐...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좋다고 빅텐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 다 잘 되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귀엽고 좋닼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ㅌㅋㅋㅋㅋㅋㅋㅋ극과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빅톤 주접력 배우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웃곀ㅋㅋㅌㅋ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ㅠ진짜 너무 사랑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환희한테 사람가는데 순서 없다 적은 거 이샤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더 늦게태어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람ㅋㅋㄱ ㄱㄱ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ㄱㅋㄱㄱ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진짜 웃곀ㅋㄹㅋㄹㄹㄹㅋㄱㅋ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ㅋㅋㅋ멍웃곀ㅋㅋㅋㅋㅋ 빅톤은 이상적인 형제애고 업텐션은 현실형제애얔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요즘 업텐션 왜이렇게 웃겨ㅠㅠㅠㅠ 정말로 어쩔 줄을 모른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요즘 샤오 철든것같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어른되려면 멀었다며ㅜ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아름다워..
22:26 l 조회 2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
22:26 l 조회 4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4
제임스 고양이 안되는 이유
22:26 l 조회 4
라이즈 원빈 무대 진짜 개잘하네 어ㅏ
22:25 l 조회 14 l 추천 4
단군이 선발로 황희찬 들어간 거 보고 한 말 왜케 웃기지1
22:25 l 조회 23
위시 이런 분위기 ㄴㅁ 좋음
22:25 l 조회 24
여돌페스의 권위자 근황
22:24 l 조회 34
인티 왤케 느림;3
22:24 l 조회 9
정환아 미숫가루 먹을래는 언제 안웃기냐
22:24 l 조회 9
어제 이강인도 몸 무거워보였어?2
22:24 l 조회 20
하반기 공고 언제 많이 떠 ??1
22:23 l 조회 20
학씨 야호💞 소지섭 야호💞 윤경호 야 -호💞
22:23 l 조회 13
홍명보는 2014년 월드컵때도 안좋은 경기를 보여줘서 여론 좋지 않았는데 또 감독으로 뽑은거 부터가 이상함
22:22 l 조회 14
지디 역시 옷 개잘입는다1
22:22 l 조회 32
코르티스 진짜 떴구나4
22:22 l 조회 81
내돌 국내 선예매하는데 대리를 맡길까 말까..4
22:22 l 조회 22
취켓팅 할때마다
22:22 l 조회 6
샵 순수 갈까 빗앤붓 갈까
22:22 l 조회 13
에스파 till we die 이노래 신나고 졸라좋음
22:2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