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0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6년 전 (2019/11/05) 게시물이에요
팬들이랑 가수랑 다르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2
어엉....쪼금 가능 하다고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가서 티는 절대 안내는데 아무튼 난 있어 ㅠㅠ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싫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가능하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있어 따로 생각하려고 해도 그 팬들이랑 계속 너무 안 좋게 엮이니까 가수도 좋게 안 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주 잠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닥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있어 그래서 싫어진 가수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가능 그 가수 보면 그 팬덤이 내 본 패던거 생각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싫어지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군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정도의 따라..... 동일시 안보는 편인데 심각하게 울애들이랑 팬덤 건든 곳이 한곳 있는데 여기는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본진에도 그런애들 있을게 뻔해서 싫어하진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이 다른건 알지만 그래도 싫어지긴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있어 엄~~~~청 크게 데였거든
근데 워낙 가수 본인들 이미지가 좋아서 이젠 괜찮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능한데 내 경우는 약간 가수가 아 쟤 별로야! 이것보단 가수 보면 그 팬덤이 계속 생각나니까 보기 싫어지고 안 좋은 감정 생기고 그러면서 싫어지게 되더라. 가수가 다시 호감으로 보이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본 내려치기하면서 본인 최애 올려치기하는 악개들 많이 보면 싫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충분히 가능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능 나같은 경우에는 그 팬덤한테 내 본이 크게 데여가지구 싫어하는거까진 아니어도 좀 비호감 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능해 호감 뚝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ㅇ가능 우리쪽이랑 자꾸 안 좋게 엮이니까 보기만해도 짜증나더라 근데 현실에선 티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능 나는 같그룹 안에서 다른 멤 프사달고 내 최애 루머퍼뜨리고 까는애때문에 그 멤한테까지 정 떨어진적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약간.. 느그돌은 을매나 잘났길래 내 새꾸를 까? 니가 파는 돌은 이러저러 했잖아!! 하는 심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순간 정 떨어지는데 다시 회복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완전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가능해 가수 얼굴 프사로 하고 악플다는 애들때매... 가수 보면 악플 떠올라서 싫어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싫어하는 가수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ㅠ탈덕은 해봤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
19:56 l 조회 1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1
이 와중에도 입국장가서 싸인 요청하는 팬들 무조건 있겠지
19:55 l 조회 1
광주 창억떡 어케 6월에 팝업을 하냐
19:55 l 조회 1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10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7
19:52 l 조회 3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20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1
19:52 l 조회 33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2
19:52 l 조회 7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8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11
아시안컵 호텔 탁구사건도 영상 풀리면 좋겠음2
19: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