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98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난 그냥 트와 히트곡만 꽤 듣고 

음방 본진이랑 겹칠때 챙겨보는게 다였어 

 

그래서 이제서야 안건데 지효 왜 이렇게 열심히 해 진짜? 

어쩌다 보니 유튜브 파도가 나를 지효 예스 오얼 예스 직캠으로 이끌었는데 웃으면서 보다가 마지막엔 눈물 찔끔 남 

 

트와이스가 솔직히 못뜬것도 아니잖아 완전 대형인데 

저정도 연차 저정도 위치면 카메라 예쁘게 나오게 살랑살랑 자기 파트때만 힘줘서 출법도 한데 

 

격한 안무 있는 힘껏 추면서 단 한번도 안찡그리고 계속 진심으로 웃고있어 

진짜 너무 예쁘고 멋있다... 

앞으로 지효 나오면 더 집중해서 볼거같아ㅜㅜㅜㅜ 

타팬 유튜브 보다가 트와이스 지효보고 눈물남... | 인스티즈

 

이건 혹시몰라 타팬 인증!
대표 사진
익인1
지효 진짜 사랑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지효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여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나라팀 문제는 소수 잘하는 선수들이랑 그 외 선수들 실력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10:27 l 조회 1
코너킥
10:26 l 조회 1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1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1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
10:26 l 조회 1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
OnAir 설영우 빼면 안되냐
10:26 l 조회 3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
10:2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4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4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1
10:25 l 조회 25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2
10:25 l 조회 74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3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4
10:25 l 조회 40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