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00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세븐틴 엑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만약 댓글이 좀 예쁜 말 따순 말 + 철학적이다 하면 우리 팬덤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이 좀 자기들끼리 토크할 때도 감성적이거나 철학적이야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왜냐하면 음악을 듣고 인터뷰를 보고 소감을 말하고 그런 거를 접하면서 그리고 또 여러 컨셉들을 거치면서 자연스럽게 팬들도 스며들기 때문이지 그런 부분들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말하는 나부터도 벌써 진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구나 진짜 애들 인터뷰 부터 삶의 지표라고 생각될만한 게 많아서 그런 듯ㅠ 힘들 때 되게 힘이 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이 내 또래이면서 살짝 나이에 비해 되게 생각할 게 많다보니 한 걸음 앞서 걸어가면서 뭔가 이끌어주는 기분이야 '아 내가 이렇게 생각해야하고 이렇게 살아가야하고 그리고 위로도 받는구나' 하면서
진짜 방탄좋아하면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다니까 팬들보면 티가 나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덧글 다 받고 애들이 힘내라는 뻔한 말 대신 여러 갈래의 위로를 건네 주는 것도 한몫하는 거 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윤기 네버마인드 곡을 들어도 그게 딱 보여
호석: 그 어떤 가시밭길이라도 걸어가
남준: 세상엔 니가 어쩔 수 없는 일도 많아
윤기: 부딪힐 거 같으면 더 세게 밟아
뭔가 한 가지만을 제시하기보단 여러 가지를 제시하면서 또 나도 이랬었는데 그래서 이렇게 했는데 너한테도 이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식으로 위로해주는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ㅠㅠㅠㅠ우래들 넘 좋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방탄 싸라해,,,(갑자기 뽕참)
내가 생생히 청춘으로 살아가는 시대에 너네가 나타난 건 행운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데 솔직히 진지해질 수 밖에 없지 않아? 우리보고 잘 지내냐고 하고... 괜찮아 사랑해 라고 하고... 흐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지내냐는 말이 갑자기 26일부터 슬프게 들리다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잘 지내? 잘 있어?' 익숙하면 소중함을 잃듯이 그저 매일 건네던 인사였다면 그 날 이후론 갑자기 뭔가 특별한 말이 되버려서... 이제는 그 말을 누군가에게 할 땐 마음을 담아서 하게 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 말한마디 말한마디가 소중해졌어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상대 키퍼 식사 하고 오세요
10:45 l 조회 1
OnAir 손흥민 언제 나올까
10:45 l 조회 1
OnAir 넣을 의지가 없는데..
10:45 l 조회 1
OnAir 영원히 뒤에서 공을 굴림
10:45 l 조회 1
OnAir 나만 지금 무승부라도 하라고 비는중임...?
10:45 l 조회 1
OnAir 비기면 남아공은 어케됨?
10:45 l 조회 1
OnAir 수비만 하냐?
10:45 l 조회 3
OnAir 이강인이 공 잡을때 누가 올라가야하는데 아무도 안 올라가니까
10:45 l 조회 3
OnAir 이강인 똥꼬쇼 이게맞나
10:45 l 조회 2
OnAir 기술이고 뭐고 모르겠고 왜 걸어다니냐고
10:45 l 조회 2
축구 어떻길래 분위기 이러냐.....
10:45 l 조회 3
OnAir 이재성 손흥민은 진짜 국대 붙박이인 이유가 있었는데 감독 여러번 바꼈어도
10:45 l 조회 6
OnAir 근데 지금 저렇게 전술때문에 말리면 중간에 전술 바로 바꿔여하는게 맞지않아?
10:45 l 조회 9
OnAir 전반 끝나지도 않았는데 못 뛰는 거면 훈련 부족 아님?
10:45 l 조회 8
OnAir 내가 보기엔 주심이 더 뛰는듯
10:45 l 조회 14
올해 월드컵끝나고 손흥민 국대은퇴각임..?
10:44 l 조회 20
OnAir 근데 남아공 선수 두명 아웃 아니야?1
10:44 l 조회 25
OnAir 경기력 너무 실망스러움
10:44 l 조회 6
OnAir 이상황이면 남아공은 더 기세 올라서 후반 들어올 텐데
10:44 l 조회 7
OnAir 왤케 체력차이가 많이나 보이지
10: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