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02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9
이 글은 6년 전 (2019/11/06) 게시물이에요
그냥 내 기준 그랬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분량?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량도 주작으로 넣어야해?? 아후 그럼 빼박인데?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랑 짜고 친거면 그것도 주작이지 뭐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간에 온투 얘기로 뭐 한번 나오지 않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뭐 나도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티 났어 분량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이 사분할 얘기할 때 뭔가 음.. 싶었음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분할뜬사람들 다 붙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런 거 말고 근데 사분할 중 셋은 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그건 아니고 ㅇㅈㅇ이 사분할 그 화면 만드는 동안에도 순위가 바뀌고 있어서 화면 나온 사분할이 그 시점의 사분할이 아니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제작진 장난질은 심했지 이게 다 조작 범주에 속할 수도 있는 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규어도 그렇고 그때 썰도 많이 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분할은 진짜 장난질이지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분할은 대놓고 얘네 뽑아 위험하니까 이런거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약간 올려주고 싶은 사람들을 보여주는 느낌?
피디 자신도 4분할 계속 사람바뀐다고 했는데 그럴거면 왜 4분할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분할 이야기할때부터 솔직히..!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분할 자체가 장난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즌1부터 중간11위도 있엇는데뭐
사분할은 경연때 계속 나와서 그냥 써바 재미주려고 넣었다고 생각햇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분할은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준영이 사분할에 대해 어떻게 얘기했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씨가 4분할 얘기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분할도 그렇고 중간 11위는 진짜 뭐하자는건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
10:30 l 조회 1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3
10:30 l 조회 18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
10:30 l 조회 20 l 추천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3
10:29 l 조회 47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28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1
10:29 l 조회 28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
10:29 l 조회 30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1
10:28 l 조회 13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8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2
10:28 l 조회 3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3
10:28 l 조회 47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1
10:28 l 조회 40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2
10:28 l 조회 17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6
10:28 l 조회 16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2
10:27 l 조회 43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6
10:27 l 조회 30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6
10:2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