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41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신호위반 교통사고던 뭐던 피해자분이 진단서도 제출했고 법규위반하고 교통사고난거라서 피해자랑 협의와는 무관하게 입건해서 형사처벌대상 된것 같은데 보통 그렇잖음???일반인이면 걍 넘어가거나 그렇게 해줬을지도 모르지만 이렇게 알려졌으니까 벌금 물겠지?? 그래서 경찰은 걍 그렇다고 얘기하는 것 같은데... 수사한다니까 잘 받으면되고 본인이 잘못한 점 인정했고 그럼 벌금내고 앞으로 조심해서 운전하고 그럼 끝 아니야??? 나만 안심각해? 징역가는거야??? 왜 난리지??? 슈스라서??? 완전 요정인줄 알았는데 인간인 모습 걸려서 다들 신난 사람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벌금 아니고 범칙금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나 과태료 이런것도 다 벌금이라고해서...머쓱.. 심지어 범칙금이 벌금보다 뭔가 더 낮은?? 그런거 아닌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맞아 벌금은 전과남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범칙금이야. 처리특례법위반 말하는거면 피해자분이 진단서 제출 안해서 상해없음 처리되니까 무죄나오겠지 ㅋㅋ 음주운전에 합의 안봐도 전치1주 미만이면 무죄나오는게 특례법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뭔가 자세하게는 차가 없어서 모르지만 엄청난 일도 아닌 것 같고 말그대로 사고인 것 같은데 난리가 난리가..어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이것도 범죄야..? 아직 아무것도 나온거 없고 접촉사고낸갓도 범죄야..? 하 자꾸 범죄래ㅋ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걍 일 화자된만큼 빨리 결과나오길 기다리고있음 원래 시선집중된일은 빨리 끝내준다고 하니까 한달보다는 빨리 결과나오겠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자기최애가 팬섭 잘해주면 좋아할거면서
10:31 l 조회 1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
10:30 l 조회 8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5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3
10:30 l 조회 18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1
10:30 l 조회 20 l 추천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3
10:29 l 조회 47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28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1
10:29 l 조회 28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
10:29 l 조회 30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1
10:28 l 조회 13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8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2
10:28 l 조회 3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3
10:28 l 조회 47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1
10:28 l 조회 40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2
10:28 l 조회 17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6
10:28 l 조회 16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2
10:27 l 조회 43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6
10:27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