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873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7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대관이 문제가 아니라 공연 꾸밀때? 드는 돈이 몇억인거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최소 1억이라 들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불꽃 하나 띄우는데 얼마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관료는 얼마 안 하는데 특효과 비용이 장난 아니지 그래서 비싼 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거기를 공연가능하게 설치하는 비용도 비싸댔엉.. 다른 공연장이랑 달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에 보이는건 다 돈이라고 보면 되고 안보이는곳에서 고생하는 사람들도 있고 돈버는게 쉬운게 아닌데 정산 제로인건 이해 못하는건 머글인증아닌가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ㅇㅈ 정산제로가 당연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무대설치비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그리고 특히 우리나라는 무대 설치 비용 되게 많이 든댔어 시설이 잘 안돼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무대설치비용 사람고용할때 드는 돈 등등 눈에보이는거+보이지않는거 전부 돈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대설치비용도 있고 거기 관계자들이 몇명이 붙는데 그분들은 무료로 일하시나 다 돈 줘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특히 고척정도면 진짜 무대 장비나 인력 투입 등등 어마어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오히려 대관자체보단 무대세트랑 효과이런거랑 인력에 돈이 많이 들어갈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쇼콘 10억 쓸걸??
ㅇㄴㅇ때 티켓 수익 6억이었는데 쇼콘비용 10억 이상 써서 적자였다는 기사 많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당초 무슨 공연할 때 대관료는 수익이랑 무관..꾸미는 장치에 따라 드는 금액이 천차만별인건데..그냥 화이트 스크린 하나 설치해놓은거 아닌 이상은 꾸미고 하는데 돈 엄청 들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쟈 음향팀 부르는 것도 비싸당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3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7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11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38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3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0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43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9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3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0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3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