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96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6년 전 (2019/11/11) 게시물이에요

내 본 멤버 너무 많아서 좀 그래.... | 인스티즈 

 

내 본 팀정세운인데 누가 누군지 아직도 잘 구분못함 

주어 까는건 좀 그랬나...?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ㅠㅠ 구분하는 거 너무 어려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멤버가 너무 많아....아직 미공개 멤버도 있다는데...하..힘들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 다 축구멤바잖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이걸 구분 못해 속상해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다 축구 멤바라고? 축멤은 한명 아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어까는 거 심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내가 생각해도 좀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팬분들이 보면 이거이거 속상한 문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제목에 내 본진이랑 대중성, 탑 이런 말들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들어감 ㅋㅋ
21:59 l 조회 1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
21:58 l 조회 8
밤새서 공뷰 별로여?1
21:58 l 조회 1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20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1
21:58 l 조회 19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38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6
21:57 l 조회 17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2
21:57 l 조회 18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3
21:56 l 조회 24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6
21:56 l 조회 56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5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9
21:56 l 조회 49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8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3
21:56 l 조회 41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11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82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13
21:55 l 조회 6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82 l 추천 4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51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