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96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예지마를 다들 기피하던데,, 무슨 이유인지 물어봐도 될까,,, 멤버들도 약간 예지마 호호호 ^^,,,,, (회피) 하는 느낌이랄까 물어봐도 되는 거야?_?,,
대표 사진
익인1
하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엌전지,,, 넌 불을 꺼도 제일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호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모씨가 가사를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방금 보고 옴 걔는 왜 낄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에 제목이랑 가사가 시대에 좀 뒤쳐진다는 반응이었음 그래서 팬들도 그런 의미 아니라고 맨날 구구절절 설명하고 다녔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예지마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예지마 듣고 노래 좋네 했는데 다들 예지마 (도리도리) 하길래,, 물어본거야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트좋고 컨셉좋고 비주얼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태양이 심장 때리고 가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울 태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크으 유태양 나르키소스 그 자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겨써 당신 ㅠㅠ 나 사실 진짜 찐 되기 직전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컨셉 소화력 짱짱
드루와 드루와 새로운 가족이 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조아,, 사실 최애는 김인성 이재윤임; 몰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재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6에게
김인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악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재윤 너무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진짜 너무 좋음 미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독방은 열린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맨날 염탐하고 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사.... 노래는 참 좋은데....... 근데 앨범자체가 나르시시즘을 표현한거고 예뻐지지말라는 말도 자기자신에게 하는 얘기지만.... 이걸 구구절절 설명하기 힘들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알고보니 엄청나네,, 나는 더 알고 시퍼 사실 입덕 직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때 타이밍에 비해서... 물 찌끄러트린 느낌이 없잖아 있었어서... 근데 예지마 때 애들 진짜 예뻤더라 암튼 주호가 다음 컴백은 가사도 이상하지 않고 제목도 이상하지 않다곸ㅋㅋㅋ 했는데 에펜씨가 이제 우리가 한성호 작사를 얼마나 싫어하는지는 깨달았을 것 같고 난 이제 에펜씨가 코디의 중요성도 좀 알았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디 못해??? 알피엠은 나름 괜찮던데 아닌가,, 사실 무대를 많이 안 봤어서,, 마린룩은 ㄹㅇ루다가 예쁘던데 아 부르릉은 오반 거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찮았다고??????? 마린룩은 무대의상이 아니었어... 오로지 팬싸를 위한... 응 그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다시 눈 제대로 뜨고 보고올게,, 애들 얼굴만 봐서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이 다하긴 하지 그 얼굴 피지컬 좀 제대로 살려주라 이제~~ 오솔레미오 질렀어가 진짜 쩔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래퍼팬들은 다 예전 일 왜 끌올하냐 이 마인드더라
0:09 l 조회 2
OnAir 어둑시니들 실망이야
0:08 l 조회 2
허씬롱 형 삐지니깐 "까까 사줄게"
0:08 l 조회 9
OnAir 왜 김숙인뎈ㅋㅋㅋㅋㅋ앜ㅋㅋㅋ
0:08 l 조회 4
OnAir 쑥이언니 저 영상이 더 무서운데요
0:08 l 조회 3
OnAir 심괴 그것도 무서웠는데.. 금기 풀린 날이었나
0:08 l 조회 7
스키즈 일본 국립경기장 입성이라는거야?3
0:08 l 조회 18
아니 주헌 코르티스 레드레드 한소절 읊는거
0:08 l 조회 19
뒷북이지만
0:07 l 조회 6
OnAir 난 3 2 1 순서로 무섭1
0:07 l 조회 5
OnAir 난 3이 더 무서웠는데 의외네
0:07 l 조회 6
스키즈 체조5일이다~
0:07 l 조회 14
OnAir 심괴는 매시즌 1회가 제일 센듯
0:07 l 조회 5
난 사실 육아유튜브에 거부감이 많음
0:07 l 조회 14
OnAir 이게 더 무섭지않았나
0:07 l 조회 6
OnAir 에 저게 완불이 아니라고???1
0:07 l 조회 10
리센느 데자뷰 노래도 좋네 ㅋㅋㅋㅋㅋㅋ
0:07 l 조회 4
스키즈 체조 해준다
0:07 l 조회 21
OnAir 시즌 첫방이라 그런가 앙나무섭다
0:06 l 조회 6
OnAir 간만에 귀신 얘기 재밌다2
0: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