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896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년 전 (2019/11/12)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예지마를 다들 기피하던데,, 무슨 이유인지 물어봐도 될까,,, 멤버들도 약간 예지마 호호호 ^^,,,,, (회피) 하는 느낌이랄까 물어봐도 되는 거야?_?,,
대표 사진
익인1
하하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엌전지,,, 넌 불을 꺼도 제일 예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호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모씨가 가사를 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네 방금 보고 옴 걔는 왜 낄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처음에 제목이랑 가사가 시대에 좀 뒤쳐진다는 반응이었음 그래서 팬들도 그런 의미 아니라고 맨날 구구절절 설명하고 다녔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난 예지마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예지마 듣고 노래 좋네 했는데 다들 예지마 (도리도리) 하길래,, 물어본거야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트좋고 컨셉좋고 비주얼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태양이 심장 때리고 가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울 태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크으 유태양 나르키소스 그 자체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너무 잘생겨써 당신 ㅠㅠ 나 사실 진짜 찐 되기 직전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컨셉 소화력 짱짱
드루와 드루와 새로운 가족이 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조아,, 사실 최애는 김인성 이재윤임; 몰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재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GIF
첨부 사진6에게
김인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악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재윤 너무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진짜 너무 좋음 미치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독방은 열린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맨날 염탐하고 있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사.... 노래는 참 좋은데....... 근데 앨범자체가 나르시시즘을 표현한거고 예뻐지지말라는 말도 자기자신에게 하는 얘기지만.... 이걸 구구절절 설명하기 힘들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알고보니 엄청나네,, 나는 더 알고 시퍼 사실 입덕 직전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그때 타이밍에 비해서... 물 찌끄러트린 느낌이 없잖아 있었어서... 근데 예지마 때 애들 진짜 예뻤더라 암튼 주호가 다음 컴백은 가사도 이상하지 않고 제목도 이상하지 않다곸ㅋㅋㅋ 했는데 에펜씨가 이제 우리가 한성호 작사를 얼마나 싫어하는지는 깨달았을 것 같고 난 이제 에펜씨가 코디의 중요성도 좀 알았음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디 못해??? 알피엠은 나름 괜찮던데 아닌가,, 사실 무대를 많이 안 봤어서,, 마린룩은 ㄹㅇ루다가 예쁘던데 아 부르릉은 오반 거 알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찮았다고??????? 마린룩은 무대의상이 아니었어... 오로지 팬싸를 위한... 응 그랬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다시 눈 제대로 뜨고 보고올게,, 애들 얼굴만 봐서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이 다하긴 하지 그 얼굴 피지컬 좀 제대로 살려주라 이제~~ 오솔레미오 질렀어가 진짜 쩔었는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 처음투성이
19:19 l 조회 1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9:18 l 조회 14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7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1
19:18 l 조회 8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2
19:18 l 조회 4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10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13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8
19:17 l 조회 23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19:16 l 조회 86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19:16 l 조회 17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10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84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1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4
19:16 l 조회 37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10 l 추천 1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34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2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7
127콘 티켓팅 공지4
19:16 l 조회 45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2
19:15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