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나는 "넌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해" 이 말이 진짜 너무 너무 좋아ㅠㅠㅠㅠ

혹시 이런 말 더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짤은 나를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게 하는 우리 효자강쥐💛

본진한테 해주고 싶은 이쁜 말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본한테는 더 소중한 말인데 그냥 들어도 좋은말!!
💙넌 증명했어 소중한 사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혁인가? 울컥했당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ㅠㅠㅠㅠ엉엉 다 소중한 존재이니까 행복했으면 좋겠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마자 진혁이도 브이단도 더 더 행복해질거야!!! 댓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리 와, 따뜻한 문장에 그은 밑줄을 가져다가
다친 마음을 꿰매어 줄게

네가 울음을 쏟는 동안
나는 녹음된 빗소리가 될게
내가 더 젖을게

그러니까, 그러니까 나는
네가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서덕준 - 따뜻한 문장 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에 콱 박혀서 보관해 둔 시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충분히 잘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좋다ㅠㅠㅠㅠ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좋은 말은 다 너에게 해주고 싶다. 많이 사랑하고 더 많이 사랑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너무 좋다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
20:10 l 조회 3
엔드림 두더지잡기야??
20:10 l 조회 14
아직도 7000이야
20:10 l 조회 9
드림 지금 들어간 사람 있어?
20:10 l 조회 20
엑소 찬열 X 디오 X 세훈 LIㄱr 좋ㅇr..♡
20:10 l 조회 4
어쩌다 한건지 모르겠는데 국내선예매 최고야
20:10 l 조회 33
레벨 선예매했는데 혹시나 자리 신분위해서 일예 들어가니 응 없어
20:10 l 조회 11
갤럭시는 운동앱 삼성헬스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20:09 l 조회 11
아 헤디야 뭐하냐2
20:09 l 조회 28
헐 ㄹㅇ ㄱㄱㅇ네
20:09 l 조회 114
놀에서 누구 하는데?? 지금??3
20:09 l 조회 62
아 대기 잘 받았는데 플로어만 원한대,,,,,,1
20:09 l 조회 88
이제 5000대다...3
20:09 l 조회 41
장원영 하도 난리치니깐 풀메 하고 왔네
20:09 l 조회 51
아 김건우플 조짐이보인다2
20:09 l 조회 40
장원영도 ㄹㅇ피곤하겠다 2
20:09 l 조회 17
불닭 봉지랑 컵 비교해봤는데
20:08 l 조회 10
나 내가 공방신청에 재능있는줄알았어
20:08 l 조회 15
지금 누구 티켓팅이야?1
20:08 l 조회 72
레벨 금욜콘 열자ㅜㅜㅜ1
20:0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