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1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가수들 타투나 헤나같은거 많이들 하긴하지만  

팬덤명이라니... 같은경우는 또 없지않아? 아이돌을 다 알지는 못해서 모르지만,.;  

아 근데 찐 감동일것같어  

얼마나 소중하면 타투 혹은 헤나로 한걸까..(피셜로 타툰지 헤나인지 땅땅한거는 없다고 들어가지고 일케말한건데 혹... 나 이거 좀 예민한부분 말한거면 말해죠ㅠㅜ그리고 그랬다면 미리미안해ㅠㅠ난 진짜로 멋있어서 하는말야ㅜㅠ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돌도 팬덤명 타투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꾸꾸 피셜이 없어서 타투인지 헤나인지는 몰라 근데 나는 감동먹었어 우리이름을 몸에다가 그린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뭐 헤나든 타투든 중요한건 팬덤명을 몸에 할샐각을 한다는 그 자체가 감동이라는거... 팬덤명이라니 진짜 쫌 체감으로 확 느껴질것같기도하고
내가수에게 우리가 소중하구나 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ㅠㅠㅠㅠㅠ 나두 타투해봐서 많이 아픈거 아는데 아미 새겨준 거 너무 고맙구 찐감덩이야...우래기 매일 자기는 표현같은 거 잘 못해서 미안하다하는데 을마나잘하게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다른분도 하신 거 본적있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찾아보면 나오겠징?
누군지 모르지만 그분도 멋지시다ㅜㅜ
팬들은 진짜 든든할것같아 애정을 확인한느낌? 그런거아닐까 ... 아 멋있어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내 전본진도 팬덤명은 아니지만 팬덤 상징 타투해서 팬들 감동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찾아보니까 어떤분들은 한팀에 두명이나 하셨었네 멋지다ㅜㅜ 찐감동이었을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전본진이 누군진 모르지만 멋있으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
19:50 l 조회 1
과자 추천 받슴다2
19:49 l 조회 8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9
니나 잘해
19:49 l 조회 20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1
19:49 l 조회 18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25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4
19:49 l 조회 28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7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2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48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33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14
19:48 l 조회 62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2
19:47 l 조회 30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5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9
19:47 l 조회 3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6
19:47 l 조회 44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20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7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