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952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ㄱ) 랩른 손동표 플레이브 홍중(에이티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1
이 글은 6년 전 (2019/11/15) 게시물이에요
그냥 만나는건ㄱㅊ은데 모여서 다같이 사진찍어서 sns 올리면 안되는거 당연한거 아닌가 그 자리에 원래주인이 있을텐데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근데 어차피 2주년때도 안그랬는데 걱정 안해두될거같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다같이 모여서 찍은거 안올리는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 타팬인데 그건 멤버들 몫이라 상관이 없지 않을까 싶은데. 유착임에도 불구하고 만나겠다는 찐 멤버마음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올려도 조롱당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차피 다같이 찍어서 올린적도없어 저번에만났을때도 사진한장안올렸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씨제이가 잘못한 일인데 왜 멤버 사생활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만나든가 말든가 그런건 그들이 알아서 할 문제고 그런걸 안좋게 보는 시선에 대해선 감안하겠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만나든말든 본인들맘이니까 알바아니지만 상업적인 문제랑 연관되면 문제의 소지는 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나는간 상관없는데 그로 인해 나올말들은 감당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도 알아서 안올렸어 올리겠다고 한적도없고 근래 그런 말 팬들은 알아서 다 사리는데 왜 혼자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좀 다른게 올려도 되긴 하는데 뭐 워너원 이런 말은 안 적고 그냥 만나서 반가웠다 이런식으로만 적어서 올려야 된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념일 챙기는 건 양심있음 못하겠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안한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뻔뻔한거지 만나도 그걸 자랑하듯 인스타 올리진 말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다같이 사진 올리는거는 원래도 안했는데 설레발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찍어올리고 하는건 당연 안 되겠지.. 그 자리가 자기 자리가 아닌 멤버가 있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ㄴㅇ 데뷔 ㅇ주년☆ 이러지만 않으면 괜찮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원래도 안 올렸었음 본문은 좀 공감하는데 사적으로 모이지 말라는 건 이해 안 감 지금 우리보다 상황 잘 아는 건 당사자인 걔네일텐데 어련히 알아서 분별하고 행동 안 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적으로 만나지마라고 한적없어 본문읽어봐 내가 말하는건 그걸sns로 안올렸으면 하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본문 공감한다고 적어놨어 사적으로 모이는 그 부분은 쓰니 의견이랑 별개로 이야기한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사서 걱정 ㄴㄴ해~~ 원래도 올린적없어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올리지도 않았는데 그러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알아서 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하지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이건 좀 아니다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워너원 데뷔 몇주년~ 이런식으로 사진만 안올리면 상관없음. 멤버들의 친목까진 뭐라할수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 말을 한건데 다들 만나지마라고 글을 읽었나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목은 x를 말하고 본문은 o를 말하면서 통일이 안 되니 그럴 수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에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기념일 챙기는것만 아니면 모.. 기념일 챙기는건 넘 양심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제목에서는 워너원 모이지 말라고 하고 본문은 만나는 건 ㄱㅊ다는 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애들이 알아서 하겠지 원래도 안 올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냥 지금부터는 친구나 형동생의 관계로 만나는걸테니 그걸 모라할 수는 없지 앞으로는 방송이나 인텁같은 공적인 언급은 사라질 것 같긴 한데.. 워너원이라 워너원이라서 워너원이기에 만나는 그런거만 아니면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원래도 올린적없어 애들 2주년때 모였어도 사진올라온적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ㅋㅋㅋ원래 안올리는데 이번년에도 안올렸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기념일은 못챙기겠네 이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만날수있다고는 보지만 그걸 티내면 안된다는 생각,,, 물론 멤버들 잘못은 아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알아서 하겠지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친목아닌가...? 다른 연예인들같이 그런거 눈에 띄는 기념일같은거만 아니면 욕먹을필요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모이는거랑 만나는거랑 뭐가 다르지... 모이는건 되고 만나는건 안 된다고 하니까 뭔가 이해가 잘 안 가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본문 이 말인 거 같은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무인데 비슷한 상황 있어서 씀 ㅁㄱ하는 거지 안 말리는 게 아님
23:57 l 조회 1
조합으로 그룹 살린다 이제 안통하지 않음?
23:57 l 조회 4
갤 본 게 자랑이라고 글 쓰네
23:57 l 조회 7
나 오늘 원아시아 갔다왔는데 트레저 이 분1
23:57 l 조회 5
인기는 뭐 사실 크게 상관없는데
23:57 l 조회 8
당근 직거래 처음인데 내가 판매자거든???
23:57 l 조회 5
와 걍 ㅁㄱ을 하면 된다고 뭘 이유를 찾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23:57 l 조회 26
이강인 라리가 컴백 히위고 빨리 뜨길
23:57 l 조회 8
근데 굿즈는 인기멤들 붙여서 주는게 맞아4
23:56 l 조회 40
와 아이사 허리 몇인치일까
23:56 l 조회 22
나 진짜 솔직히 며칠전에 원빈이 라방보고3
23:56 l 조회 33
지금 경우의수에서 가장 어려워보이는건 알제리 오스트리아임1
23:56 l 조회 12
그 카보어쩌고 나라 메시랑 경기하네
23:56 l 조회 4
이상원 보핍보핍 리허설사진 귀여워서 운다3
23:56 l 조회 18 l 추천 2
나 치마입을때 속바지 안 입는데1
23:55 l 조회 21
포타 구독은 뭔 의미일까2
23:55 l 조회 9
이번 월드컵 보다가 해축 관심 생겼는데1
23:55 l 조회 9
뽕따 개맛있게 먹는 외국언니 알아?1
23:55 l 조회 9
라이즈 이 세명 비쥬얼 쩔어17
23:55 l 조회 98 l 추천 9
만인의 차애가 칭찬인 아닌 이유9
23:54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