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비활성 계정의 소유주들에게 경고와 함께 이메일을 보내고 있다:12월 11일까지 로그인하지 않으면 당신의 계정은 이력이 되고 사용자 이름은 다시 누구나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은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그는 "대중 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우리는 트위터를 통해 사람들이 신뢰할 수 있는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노력의 일부는 사람들이 우리의 비활성 계정 정책에 명시된 대로 계정을 등록할 때 적극적으로 로그인하고 트위터를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라고 대변인은 이메일로 Verge에게 말했다. "우리는 트위터에 6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많은 고객들에게 장기적인 비활성화로 인해 계정이 영구적으로 삭제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트위터는 언제 다시 사용자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인지 아직 정확하게 말하지 않았다. 대변인에 따르면 계좌 제거 과정은 "단 하루가 아니라 여러달에 걸쳐 이루어질 것"이라고 한다. 그러므로 12월 12일에 엄청난 사용자 이름의 러시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지 마세요.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어요.
https://www.bbc.com/news/technology-50567751
기사떴어
6개월 이상 활동이 전혀 없는 계정에게 12월 11일까지 한번이라도 로그인하지 않으면 폐쇄한다고 이메일 통보했대
계정주 사망으로 포스팅이 없는 경우도 포함한다고 함
클로즈 한 홈마계나 움짤계들 짤줍 미리 해놔

인스티즈앱
현재 방탄때문에 급작스럽게 폐업중인 부산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