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274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6년 전 (2019/12/03) 게시물이에요
기분상해,, 그래서 난 형식상이든 뭐든 서로서로 아껴만 주는 그룹이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난 거의 리더 팬만 해서... ㅜㅜㅜ 서로서로 우리형 최고다 내 멤버 최고다 이런 느낌 좀 있는게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 난 그런 거 보면 타그룹인덷 뭔가 찡..
근데 문제는 내 최애 그룹은 그렇지 않다능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몰이 해도 마지막에 서로 부둥부둥 하고 진짜 터울 없이 감정 안 상하는 분위기면 또래애들 같아서 ㄱㅊ드라 리더 덕질 여러 번 해봨ㅅ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감정은 어떤지 내가 잘 모르겠는데..
그냥 몰이하고 그대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던 거 같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두 가지더라고 몰이하고 리더도 받아치고 하다가 에이 장난이지~~ 하거 쌍방 부둥부둥하고 끝나는 쪽, 몰이하고 그냥 웃고 넘어가는 쪽 전자는 ㄱㅊ은데 후자는 약간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크게 상관안하지만..좀 내 기준으로 선 넘었다 싶으면 기분 많이 상함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연언니 만찬가 번안을 이스란 작사가님이 하셨대
22:25 l 조회 1
OnAir 스페인 놀이공원 낭만 미쳤네
22:25 l 조회 1
2013년땐 현아랑 손나은이 젤 예쁘지 않았나?
22:25 l 조회 1
뷔 셀린느 헤메코 저게 최선인가…
22:25 l 조회 10
홍명보 기자회견 언제한대?2
22:24 l 조회 13
힛지스 노래 추천하고 감
22:24 l 조회 3
유튜브 보다보니까 유재석-김태호 결이 맞았던 이유가 있는것 같다
22:24 l 조회 17
아 이거 쇼타로 넘 멋있
22:23 l 조회 17
쌰갈ㅋㅋㅋㅋㅋ 제임스 개큰농구선수 보고 놀라는거봐1
22:23 l 조회 26
15만원에 구찌지갑 파는거 어때?
22:23 l 조회 8
아 또 축협 언플 선배선수들이랑 후배선수들 싸움으로 몰고갈려고 하네2
22:23 l 조회 15
카르멘 인도네시아 남자 평균 키보다도 크구나2
22:23 l 조회 29
오늘 알디원 라방 안해?
22:22 l 조회 30
OnAir 에스파 숙소생활이 아닌가
22:22 l 조회 43
아니 방탄 정국 오늘 라방에서 이랬다고요?1
22:22 l 조회 50
토미에 티셔츠 살? 말?2
22:22 l 조회 17
위시 생일 깜카는 들키면 들키는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22:22 l 조회 15
너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랑 이장우랑 사촌인거 알아?
22:22 l 조회 9
골때린다 홍명보 진짜 와;;;
22:22 l 조회 65
홍명보 기자회견 몇시에 한대??2
22:22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