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24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9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엠비씨 연기대상 이게 뭐하는거죠... | 인스티즈 

엠비씨 연기대상 이게 뭐하는거죠... | 인스티즈 

 

 

누가 베커상을 주는데 삼각을 같이 주죠......? 차라리 따로따로 두커플이면 몰라 딴 후보는 안이런데 어하루만 이렇대 진짜... 신박하고 당황스럽... 

 

 

엠비씨 연기대상 이게 뭐하는거죠... | 인스티즈

엠비씨 연기대상 이게 뭐하는거죠... | 인스티즈

 

 

엠비씨는 베스트커플상이 없음 그래서 부활하라는 의견이 많았음 

근데 이번에 1분 베스트 커플 이라는 이름으로 투표를 받음 

아마 베스트커플상 일거라고 생각하는 의견이 많은데 

그와중에 유일하게 어하루만 삼각 3명을 후보로 올림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각김밥도 아니고 이게 머ㅓ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할수록 어이없음 메인커플 서브커플 같이 후보에 올리는거 자체를 그냥 안좋아하는 사람들고 많은데 이건 걍... 셋이 묶어버림 무슨 베커상을 삼각으로 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여 이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엠비씨.뭐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띠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왜저러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지마라 차라이 이럴 거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냐고저게 아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뭐야....장난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정신인가ㅋㅋ 저는 하루단오 뽑고싶은데요 삼각이아니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뭐야 둘다 후보 넣던가 이게 뭐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뭐야? 진짜 어이 없네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난치나 저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하루 진짜 제작진이든 엠비씨안에든 뭐든 백경팬있는거아냐? 메이킹올릴때도 욕을 그렇게 먹어놓고서는 서브를 왜이렇게 미는거야ㅋㅋㅋㅋㅋ메인커플이 괜히있냐고 아 짜증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거의 뭐 빼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백경팬이라기보다 이재욱팬이겠지만 어하루 과몰입 팬으로써 진짜 기분나쁘고 좀 정신차렸으면 좋겠다 증말.. 어하루 원작에서는 백경 서브남주조차의 존재감도 아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이게무슨.... 2커플따로 떼라구여.... 이무슨 하루♡백경 보다어이없는상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차라리 하루백경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심하다 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야
투표를 하란 거야 말란 거야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드라마 할 때도 하는 행동들 이해 안 가더니 시상식에서도 아주 대단하네.. 너무 안타까워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표 분산 때문에 그런가? 아무리 그래도 이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어하루를 삼각으로 좀 미는 편임 엠비씨가.... 근데 드라마만 보면 섭남이 짝사랑을 하긴 하지만 여주는 완전 남주밖에 없는 쌍방 메인인데도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뭐하는건데...누가 베커를삼각으로 엮어?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이정도면 제작진 백경파다 아니 근데 좀 무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오바다 드덕 뭘로 보는거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개그치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멍어이엊ㅅ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루 팬인데 열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띠용이다...커플이 무슨 뜻인지 모르나...이럴거면 베스트 팀웍상으로 바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니 삼각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하루 과몰입녀에다 하루단오 좋아하는데 짜증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삼각은 또 첨보네 그나저나 맨 아래 두개는 남남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남남도 올렸네 저긴 또 왜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띠용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백경파였는데도ㅋㅋㅋㅋㅋ ㄹㅇ 당황....... 뭐하시는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저런 경우는 하루 단오, 백경 단오 2개로 나눠야되는거 아니냐? 진심 이런거 처음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건 어하루 주겟다는 거네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어하루 팬들도 이럴거면 받기 싫다는 이상한 딜레마에 빠진 상태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앗 비꼬는거 아니여! 혹시나해서! 독특하게 저러케 하는거보면 무조건 주겟다는걸로 보여서 ㅋㅋㅋ!! 근데 서브남주가 웬말이여.. 셋이서 사랑 이룬거야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비꼬는 의도 아닌거 알아 ㅋㅋㅋㅋ 그러게 어이가 없다 지금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게무슨 .. 어이없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어이없어서 찾아서 왔다 엠비씨 장난하냐 진짜 상도덕 없는 거야 뭐야 드라마에서도 엿주더니 베커상에 삼각 웬말임????? 단오가 선택한 거 처음부터 끝까지 하루거 원앤온리 몇 번을 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베커상 살리랬다니 뭔 일이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이재욱 배우님 좋아하는데 이 정도면 배우 소속사랑 엠비씨랑 유착관계 있는거 아닐까 의심될 지경임 메이킹도 엄연히 메인커플이 있고 원톱주연이 있는 드라만데 분량 몰빵되는 것도 솔직히 넘 속보이고 짜증났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틱톡용 노래여도 성적만 잘나오면 됨
19:07 l 조회 1
127 콘서트 금방이려나
19:07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걍 음방돌고 하면 무난히 잘될것같은느낌
19:07 l 조회 2
야놀자 티켓팅 계속 뜨는 자리만 뜨는거는 오류야?
19:07 l 조회 2
아니 틱톡보단 완전 3세대 깔 같은데..??????
19:07 l 조회 3
하투하 노래 좋은데?
19:07 l 조회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신영 받아쓰기썰 왤케 웃기지
19:07 l 조회 5
처음투성이 도입부 완전 애니송 같아
19:07 l 조회 2
스엠돌팬들과 하이브돌팬들은 진짜 커뮤한정 철천지원수급임1
19:07 l 조회 8
하투하 반응좋아서 다행이다
19:06 l 조회 10
틱톡용은 하이브여돌 특이고1
19:06 l 조회 41
놀티켓 폰 컴 중에 뭐 추천해?3
19:06 l 조회 8
콘피쵸 먹을만 하다
19:06 l 조회 3
토이스토리 최애 장난감 누구야?
19:06 l 조회 3
시크릿 레시피 넘 좋다
19:06 l 조회 2
틱톡이 뭐가 나빠3
19:05 l 조회 35
코르티스 콘서트 재밌을거같음1
19:05 l 조회 10
이와중에 스벅 근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5 l 조회 50
하투하 노래는 영어 너무 안많아서 좋아
19:05 l 조회 13
아니 한달 넘게 줘패고 초록글 보내서도 노래 구리다 줘패놓고1
19:0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