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24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6년 전 (2019/12/16) 게시물이에요
찔러보는 애들있는데 뭔가 신인같으면서 오묘~해  

절대 욕이 아니라 그 빠지게 하는 포인트를 알고 있는 느낌??  

전본진 데뷔무대때는  

기합잔뜩 나데뷔함 각도맞춰 시선어디 라면  

지금 데뷔한 아이돌 분들은 2회차는 아닌데 1.4회차? 정도로  

강약조절 날봐바좀 우리딱딱 시선강약  

풋풋하면서도 뭔가 포인트를 알고 때려 내 몸을 눈과 귀와 심장을 허참 애기들이 잘 알아 하면서 보다 보면 염치없이 오빠언니부르고 싶어진달까?  

오빠인척 매료시킨달까... 나 봐바라 너 빠진다?이런 으낌이야 아... 덕질 떠날라고 했는데 다시 올인인가... 20대를 너네와 보내도 될까..? 늙었지만 받아줄래? 육아할게라는 마음이 샘솟아 어쩌냐

요즘 데뷔한 돌들 묘~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말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늙은거 티 많이 나?? 22인데 인생이 고단해서 홀몸으로 덕질하다가 찔러보는애들 사진구하러 인티가입했는데 모르겠어 인티 어렵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늙은티는 아니궄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주접 첨봐서 신기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인티 고인물인 나익한테 궁금한거 무러봐두댘ㅋㅋㅋㅋㅋㅋㅋ찔러보는 애들 누궁지 무러봐두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뵙겟숨당! 신참 고인물님께 인사올립니닷!! 앞으로 여기서 종종 물어봐도 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느잌ㅋㅋㅋㅋㅋㅋ대유잼 쓰니니까 내가 받아주께!!!! 응응 암때나 찾아와~.~(찡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 ͡° ͜ʖ ͡°) 널 귀찮게 할테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나이들어 주책이지만... "내 이름 불러줘" 라길래 면상때기봐야겠다 했는데 부르다가 입술이 떨어져나가도 계속 부를수 있을 것 같더라 ㅌㅂㅌ어린양들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 나이 별루안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주책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같본 아닌거 진심으루 아쉽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진어디인지 물어봐도 돼..? 사실 내 본진 잃어버린 케이스라 여러군데 찌르고 있거든 근데 얘내들만 신인이라 양심의 가책이 느껴져서 글 쓴거야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아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본 은 골든차일드!!! 우래들도 17년 데뷔한 신인인 편이지만 나아는 자랑스러워!!!!(뜬금 당당) 골차 나이대가 좀 다양하거등...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ㅈ...주하...? 주하있는 그룹맞지?? 주하야ㅠㅠ 내 인소 쏙 주인고유ㅠ 에이틴에서 보고 와... 딱 인소캐릭이네 싶었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헐 마져ㅠㅠㅠㅠㅠㅠ우리 보민이!!! 징짜 기억조작 ,,,,류주하ㅠㅠㅠㅠㅠㅠㅠㅠ긍데 팬들한테도 찐다정이라서 나깹 맨날 치임,,,ㅜ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육아할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전오빠들은 내 멱살잡고 가자 뚝깨주마라는 느낌이였다면 찔러보는 애들은 살랑살랑해서 손을 못 댈 것 같아서 헣... 나이도 다 어리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뚝깨주마라닠ㅋㅋㅋㅋㅋㅋ 나는 요즘 신인돌들은 잘 몰라서 도움은 안 되겠다 어흑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2026 월드컵은 무경기가 대세
10:21 l 조회 1
감독도 감독인데 걍 우리나라 선수들도 넘 못해서
10:21 l 조회 1
우즈벡 경기몇분남음?
10:21 l 조회 1
우리가 진 것도 진건데 9빙고 중에 이변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10:21 l 조회 1
OnAir 야 솔직히 콩고같이 열심히 뛰는 애들이 올라가는게 맞지
10:21 l 조회 1
선수탓 말고 감독탓하자
10:21 l 조회 1
김민재, 김승규는 국제대회만 나오면 결정적 실수를 하네
10:21 l 조회 1
어제 문래동 갔다가 이거 봄 ㅋㅋㅋㅋㅋ
10:21 l 조회 1
우즈벡을 원망하고 싶지 않음 그 쉬운 남아공 무승부도 못했으니
10:21 l 조회 1
준비 기간이 너무 짧아서 그런듯?
10:21 l 조회 1
ㅎㅌㅎ 포지션 분배 진짜 잘된 것 같음
10:21 l 조회 1
OnAir 멕시코전 실수해서 골먹힌거 누구엿지? 김기혁이엇나? 수비수
10:21 l 조회 1
OnAir 다른나라가 뭔 잘못이 있겠냐 처음부터 우리가 잘했어야지
10:21 l 조회 1
2014년에 이미 실패했었네
10:21 l 조회 1
진짜 우주가 돕네
10:21 l 조회 1
뭐야 역전당한거..?
10:20 l 조회 1
4년마다 돌아오는 월드컵인데
10:20 l 조회 1
OnAir 우즈벡도 공격할 맘이 없어보인다
10:20 l 조회 1
OnAir 걍 열심히 하는국가가 올라가라
10:20 l 조회 1
한 골만 한 골만
10:2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