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59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6년 전 (2019/12/18) 게시물이에요
다른 멤버 팬들은 기분이 나쁜가?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00은 별론데 00은 착해 이런 거 아님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딱히 비교만 아니ㅕ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개가 기분 나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상적인 팬이면 나쁠 이유 x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교가 아니라 그멤 칭찬이니깐 ㄱㅊ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어 5명 그룹인데 그중에 2명이 그렇다 얘기해도 기분안나쁜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누구는이 아니라 누구누구면 기분나쁠 이유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에 기분나쁘면 올팬아닌거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뉘앙스에 따라서 다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구누구만 착하다든가.. 그 앞뒤 상황 어조에 따라 다를듯? 올려치든 내려치든 치는 거 느껴지는 거면 기분 나쁠 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뉘앙스에 따라 다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뫄뫄그룹 솨솨 착한거같다
뫄뫄그룹중에 솨솨는 착한거같다
이 두개가 다르게 들리는건 사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
6:15 l 조회 3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2
6:14 l 조회 9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11
와 추천 많은거 봐5
6:12 l 조회 36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105
아침부터 🐒 파티구먼13
6:10 l 조회 90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8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29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6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9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13 l 추천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72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49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33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82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56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8
6:02 l 조회 66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3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