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638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몬스타엑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6년 전 (2019/12/23) 게시물이에요
의탠딩이아?? 

시야는 어때??  

안에서 몰폰 가능하니...? 

몇시간동안 뭐해...ㅠㅠ 

 

곧 들어가서...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화장실 갈래... 살려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의탠딩 무대 높아서 돌출쪽 좌석은 본무대 안보임 근데 돌출무대 나오면 겁나 잘보임 리허설이나 사녹때 일어서서 볼 수 있게 해줬어 폰 가능 4시 30분에 입장했는데 지금 마지막 팀 드라이 리허설 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10시 입장예정이었는데 닥 딜레이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무대쪽 ㄱ좌석은 몇명정도 들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야는 고척돔이라서 기대하고 가지는 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탠딩이고 무대 높아서 앉아있으면 본무대 안보이고 폰은 완전 자유롭게 가능인데 사진은 찍으면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탠딩이라니 다행이다.... 들어가서 몇시간동안 서있을 자신 없어...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1
16:47 l 조회 34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20
16:46 l 조회 102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2
16:46 l 조회 29
5세대 그냥 신기하다6
16:45 l 조회 128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3
16:45 l 조회 21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3
16:45 l 조회 15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
16:45 l 조회 10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48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20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2
16:44 l 조회 65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3
16:44 l 조회 97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8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7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136
디노 얼굴 ㄱㅆ상타치인데 트로트를 왜해야되냐고 플디야
16:42 l 조회 80
캣츠아이 마농 진짜 짜증난다3
16:42 l 조회 117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2
16:42 l 조회 177
뷔 고화질 너무이뻐3
16:41 l 조회 36
씨유 알바생인데 씨유에서 "대한민국 축구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1
16:41 l 조회 91
와 페란토레스 왤케 분위기 있어졌나했더니2
16: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