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01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럼 사생활 폭로로 고통 안 받아도 되잖아 

 

썸 타다 깨지고 

만났다 헤어지고  

듀엣무대 같은 것도 하고 

데이트, 스킨십 누구 눈치 안 보고 

럽스타에서 주접도 떨다가 요란하게 헤어지기도 하고 

오래오래 몇 년씩 잘 사귀기도 하고 

그냥 자연스럽게... 

 

그러면 유사연애 비중도 줄어들어서 팬덤도 더 건전해질 거 같은데 

기자들도 악착같이 열애설 뒤캐는 거 덜 그럴 듯...?(특종이 안 되니까) 

 

아이돌 열애설 할리우드처럼 다 공개하면 되지 않을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팬덤 성향 자체가 서양이랑 달라 ㅋㅋㅋ 절대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이랑 비슷한 건가?? 그래도 연애한다고 삭발하거나 하진 않으니 변할 수 있을 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외국도 열애설 뜨면 똑같이 팬덤난리는 남 인스타 테러부터 그런건 똑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도그래?걔넨 노상관인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거기도 공개하고나면 자유롭다뿐이지 똑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좀 오타쿠스럽게 파는 팬들 아냐...? 대중적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중적으로 저기는 난리가 덜 나는게 우리나라도 배우들 열애서 터지면 아 사귀는가보다 그러지 난리 안 나잖아 걍 똑같아 아이돌들도 난리나는 거는 결국 팬덤에서 난리나는건데 대중적으로는 다들 사귀던가 말던가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저렇게 정착하려면 너무 고난과 역경이...
게다가 저렇게 될지도 불확실해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쉽지가 않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그로 엄청 끌릴것같다.. 덕질하기도 힘들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연애한다고 어그로 끌리는 건 왜 그런 거임? 아직도 이해가 안 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야 모르지..ㅠㅠㅠ 근데 지금까지 봤을땐 인기많은 아이돌들이 저렇게 공개적으로 자유롭게 연애하면 이때싶 조롱하는 사람도 생길거고.. 악플다는 사람도 생길거고 헤어지면 그게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고..
우리나라 연예인 특히 아이돌들이 저렇게 자유롭게 연애하면 팬도 당사자도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기엔 너무 많은 아이돌들이 많이 피해를 봐야하고 아이돌 1세대라고 불리는 90년대부터 지금 2020년대까지 거의 30년이 지났는데... 저렇게 바뀌려면 더 오래걸릴 듯... 차라리 아이돌로 데뷔 안하고 처음부터 신비주의 솔로로 데뷔하는게 훨 빠를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할리우드엔 아이돌 같은 건 없구먼... 하이틴스타는 있다만... 아예 정서가 달라 안 되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 소비층도 다르고 정서도 달라서 나는 힘들것 같아 물론 내가 당장 일년 뒤도 모르니 땅땅 아예 불가능하다! 라고 단정 지을 순 없지만 주 소비층이 덕후가 되는 아이돌들은 힘들듯... 외국도 덕후층 많은 그룹은 난리 나지 않나? 내친구 보니까 열애설 터지면 인스타 걱정하고 그러던뎅...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세대 걸그룹중 한팀인 오마이걸 컴백 내년으로
13:11 l 조회 1
하투하 루드 2월에 나왔는데 아직 탑텐인거
13:11 l 조회 6
근데 티빙 털리고 나니까 확실히...070에서 전화 개많이옴
13:10 l 조회 3
내 최애 애니랑 최애가 콜라보를???
13:10 l 조회 6
위시 막내들 2년만에 이렇게나 성장했다고
13:10 l 조회 5
익들 기준 제일 기본라면 뭐야5
13:10 l 조회 9
음원 스밍 1시간에 1번만 반영되는거야?2
13:09 l 조회 21
야 우리 ㅈ댓어 어떳해
13:09 l 조회 125
사람마다 진짜 병크 트리거가 다양한 듯ㅋㅋㅋㅋ
13:08 l 조회 15
요새 트위터 인용 심연인거 느끼는 사람들 있음?6
13:08 l 조회 37
어제 런닝맨 퀴즈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
13:08 l 조회 15
정보/소식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 향후 활동 관련 안내)
13:07 l 조회 283
장터 오늘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해요!! 사례있음2
13:07 l 조회 16
하 떨깅 되어서 지금 정신적 데미지 입음
13:07 l 조회 27
수빈이 팔로워 어제하루 5만명이나 늘었네2
13:06 l 조회 55
와 오늘 심괴하는구나2
13:06 l 조회 20
보넥도 일간 많이 올랐네
13:06 l 조회 57 l 추천 3
아니 근데 맛피자는 인간적으로 94라인에 넣어줘야함2
13:06 l 조회 53
와 x에서 한국인 피부가지고 난리치는거 땜에 짜증나서4
13:06 l 조회 57
빌리 붐은 반드시 온다
13:0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