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4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인피니트 라이즈 제로베이스원(8) 데이식스 성한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ㄹㅇ 아무 생각도 없었고 애가 좋으면 다 좋아 이 상태였는데 그거보고 충격 먹음ㅋㅋㅋㅋㅋㅋ 파생 지지하는건 좋지 근데 그걸 왜 그 글에서 하냐고... 외국팬들은 어쩔 수 없다 해도 한국팬들은 왜 그런건데...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내새끼 팬들이 계속 자정해달라 했는데 결국 아무도 안함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니까..그냥 만만하니까 대놓고 총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애온탑 올팬 어딨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급한건 알겠는데 꼭 그 글에서 총공을? 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 파생 미는게 중요한만큼 나한텐 그 글도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글인데 마지막 인사 전하는 글에 대놓고 그런다고? 이게 누굴 위한거얔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다들 최애말곤 안보이는거같아 같이 가자면서 타멤/팬은 배제해 자꾸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내 최애 편지글에 총공하는거 보고 기겁함 진짜 뭐하는짓이냐 난 우리애 편지에 총공한거 보고 반감들어서 정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애 해체후에 진심으로 고민해서 적은글에 총공이라니... 이게 애를 생각하는거임? 애를 생각하면 거기에 총공 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총공하는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그 글에서 총공한게 이해를 못하겠음ㅋㅋㅋㅋㅋ 하면 애들이 보는 공카나 트위터에서 해야지 무슨ㅋㅋㅋㅋㅋㅋ나한텐 그 글이 파생 총공보다 소중하고 중요한 글인데 거기서 총공한건 진짜 이해를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글의 분위기를 못읽는건지뭔지 걍 얘가 하고싶은 말이고 뭐고 읽을 생각도 받아들일 생각도 안하고 자기 생각만 주장하는 사람들 같음... 진짜 그 편지에 총공하는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파생 원래도 싫었는데 이거 때문에 더 싫어졌어... 우리애 진심이 담긴 편지인데 어떻게 그 글에 총공을 하냐고 정말로 응원하고 좋아한다면 그러면 안되는거 아니야...? 왜 강요하고 부담을 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솔직히 파생에서 빠진다하면 어떨지 보옄ㅋㅋㅋㅋㅋㅋ 누굴 위해서 총공하는건데 빠진다하면 결국 화살이 애한테 가는거지 나중에 애 소통공간 만들면 거기서도 그럴까봐 무서워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들 공카 와서 악플 못보게 밀어버리려고 올린 의도도 있는 거로 앎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1
핱시 최종
2:57 l 조회 2
OnAir 난 백수라서 월드컵 새벽에 하는건 상관없는데
2:56 l 조회 2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5
2:55 l 조회 14 l 추천 1
갠스케 거의 없어서 같프들 많이 탈덕함
2:55 l 조회 16
인티 참 여러생각들게하는 커뮤임2
2:54 l 조회 37
OnAir 와 진짜 호날두 인기 엄청 많구나....
2:53 l 조회 8
OnAir 날두 스타성 미친 게1
2:52 l 조회 24
개뜬금없는데 히든싱어 이승기 모창자 왕중왕전 개아쉽다 ㄹㅇ
2:51 l 조회 11
그 맨날 형부가 엄마한테 욕했다는 형부좌4
2:51 l 조회 19
OnAir 와 저걸 막네1
2:50 l 조회 12
이제 3시 다 되가는데 사람 은근 많아보인다11
2:50 l 조회 50
제임스 얼굴이 아름다움2
2:50 l 조회 33
나 인티 하면서 제일 짜릿한 순간
2:50 l 조회 36
너넨 최애 입덕계기 머야14
2:49 l 조회 44
솔직히 최애 누구 좋아하냐 들으면 딱 그 사람 파악됨 7
2:48 l 조회 74
OnAir 포르투갈 방금 역습 기회였는데 심판에 공 맞음
2:48 l 조회 11
근데 나만 느끼는 건지 궁금한 글들이 있음11
2:48 l 조회 86
아니 인티에 하투하 써치하다가 개웃긴 글 봤네1
2:47 l 조회 28
아 진짜 여름이라 벌레 개많이 들어오네3
2:4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