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88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인생에 대해서 뭔가 큰 교훈을 주고 감동을 주고 

인성 너무 좋고 

실력 대단하고 

언제나 노력하고 

같이 청춘을 버낼수있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난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첫줄 받고 나를 노력하는 사람으로 만들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진짜 힘들때마다 보면 너무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치 위로도 되고 암튼 보고있으면 되게 행복하고 고마움ㅋㅋㅋㅋ 존재해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에게 행복을 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 다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기고 귀엽고 실력좋고 보고있으면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끌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야 본문만 보면 같본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로만 겸손하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주고 ...물론 말로도 겸손
한 이렇게 안 먹이는 애들은 첨이고.... 좋은 말을 너무 많이 해줘 입바른 말이 아니라 진짜 좋은말 멘탈이 너무 건강해보이고 또 어른스러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받아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 다받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문 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 좋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문 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생기고 너무너무귀여워보여서 입덕했는데 실력이 올라운더........ 그리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 얼굴 2. 실력 3. 팬사랑 4. 자기관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두 다 맞는말이다... 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9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
2:39 l 조회 25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27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1
2:39 l 조회 27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2
2:38 l 조회 41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3
2:38 l 조회 5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51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9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2
2:37 l 조회 70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5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3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4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118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2
2:36 l 조회 23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33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2
2:35 l 조회 178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43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194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1
2:34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