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61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20/1/27) 게시물이에요
남돌이고 머리는 갈색인가 오렌지인가 흑발인가... 튀는 색은 아니었어 앉아있었는데 카메라가 자기 비추니까 멤버 뒤로 숨었어ㅋ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본인이 연예인인걸 모르는 편이라고 봤는데 못 찾겠다
대표 사진
글쓴이
애쉬일수도 있어... 아무튼 총천연색은 아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박지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성이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엔시티 드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방송인지는 모르겠지...?ㅠㅠㅠ 탐라 다 는데 못 찾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 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기억조작 있었나봐 테이블도 있고 그랬던것 같은데 아니었네 이거 맞아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온차트 시상식이야!! 지성이 앞에 테이블도 있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막... 보라색 배경 이렇게 기억했어ㅋㅋㅋㅋㅋ 뭐랑 섞인거지 너무 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흑발인데 지성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아는게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맞으면 가온차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짤 맞는것 같아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성님 혹시 연습생 오래 안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12살부터 했오 ㅠㅠㅠㅠㅠㅠ 근데 쑥쓰러워행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2살... 근데도 수줍을수가 있구나ㅋㅋㅋㅋㅋ 엔시티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구치ㅠㅠㅠㅠㅠㅠ 시상식이 이번에 처음이라 그런 걸수도 있어 ㅠㅠㅠ 이번 년도에 첨으로 시상식 나왔거든 골디랑 가온이랑,, 근데 원래도 부끄럼 많은 거 같아 제일 귀꙼̈여꙼̈워꙼̈.. 막둥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엔시티 데뷔한지 꽤 된것 같은데 시상식 처음이구나 그것도 신기 나 왜 상 계속탄줄 알았지... 당연히 탔을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드림은 여태 없었고 127이 그나마 서가대는 나왔었는데 127도 많이 나온 편은 아냐ㅠㅠㅠ 곡수 부족으로 후보에 못 오른 적이 많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그러고보니까 컴백하는거 많이 못 본것 같아 곡 많이 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곡 많이 내주세용,,,, ㅠㅠ 작년 1년 1컴백이 말이 되냐구~~~~ 그래도 이번에 3월 6일 127 정규로 컴백하니까 꼭 들어주세용..ପ(´‘▽‘`)ଓ♡⃛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
16:30 l 조회 1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
16:30 l 조회 1
방시혁 구속되나2
16:29 l 조회 29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3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17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1
16:26 l 조회 57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30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7
16:25 l 조회 42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3
16:25 l 조회 56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42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5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7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2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50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29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2
16:23 l 조회 82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8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44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17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