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619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이창섭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6년 전 (2020/1/27) 게시물이에요
남돌이고 머리는 갈색인가 오렌지인가 흑발인가... 튀는 색은 아니었어 앉아있었는데 카메라가 자기 비추니까 멤버 뒤로 숨었어ㅋㅋㅋㅋㅋ 트위터에서 본인이 연예인인걸 모르는 편이라고 봤는데 못 찾겠다
대표 사진
글쓴이
애쉬일수도 있어... 아무튼 총천연색은 아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박지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성이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엔시티 드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무슨 방송인지는 모르겠지...?ㅠㅠㅠ 탐라 다 는데 못 찾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이 짤 맞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기억조작 있었나봐 테이블도 있고 그랬던것 같은데 아니었네 이거 맞아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가온차트 시상식이야!! 지성이 앞에 테이블도 있당!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막... 보라색 배경 이렇게 기억했어ㅋㅋㅋㅋㅋ 뭐랑 섞인거지 너무 귀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흑발인데 지성이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아는게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맞으면 가온차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짤 맞는것 같아ㅋ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성님 혹시 연습생 오래 안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성이 12살부터 했오 ㅠㅠㅠㅠㅠㅠ 근데 쑥쓰러워행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2살... 근데도 수줍을수가 있구나ㅋㅋㅋㅋㅋ 엔시티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구치ㅠㅠㅠㅠㅠㅠ 시상식이 이번에 처음이라 그런 걸수도 있어 ㅠㅠㅠ 이번 년도에 첨으로 시상식 나왔거든 골디랑 가온이랑,, 근데 원래도 부끄럼 많은 거 같아 제일 귀꙼̈여꙼̈워꙼̈.. 막둥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엔시티 데뷔한지 꽤 된것 같은데 시상식 처음이구나 그것도 신기 나 왜 상 계속탄줄 알았지... 당연히 탔을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드림은 여태 없었고 127이 그나마 서가대는 나왔었는데 127도 많이 나온 편은 아냐ㅠㅠㅠ 곡수 부족으로 후보에 못 오른 적이 많아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아 그러고보니까 컴백하는거 많이 못 본것 같아 곡 많이 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곡 많이 내주세용,,,, ㅠㅠ 작년 1년 1컴백이 말이 되냐구~~~~ 그래도 이번에 3월 6일 127 정규로 컴백하니까 꼭 들어주세용..ପ(´‘▽‘`)ଓ♡⃛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너킥
10:26 l 조회 1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1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1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
10:26 l 조회 1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
OnAir 설영우 빼면 안되냐
10:26 l 조회 3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
10:2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4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4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1
10:25 l 조회 25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2
10:25 l 조회 74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3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4
10:25 l 조회 40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OnAir 능력이 없으면 선수빨이라도 세워라
10: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