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5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8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직캠이 없어서 잘 안보이지만 영상보면 ㄹㅇ 쉴틈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춤추면서 노래를 부른다뇨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내가 더 멋있다 생각한 레비린스 무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라이브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저 영상 라이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이브에이알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만큼 춤이 멋지다는 이야기얐어ㅋㅋㅋㅋㅋㅋ미안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냥 춤 빡세단 얘기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춤 너무 오졋....여기다 라이브 기깔나게 할거아니까 더 오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심지어 저 춤에 라이브도 갓벽 미쳤어 요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안무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얐으면 만약 한 소절이 열글자라쳤을 때 세글자 겨우 쥐어짜내서 부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썸넬 왕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동선 미쳤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지 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ㄷ 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번 트랙 너무 내 취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정도 춤이면 진짜 라이브 안해도 인정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모를 인증가능 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레비린스 무대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난 저 레비린스 무대에 더 깊은 감명(?)을 받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진짜 저래도 라이브 할 듯 대단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쳐ㅠㅠㅠㅠㅠㅠㅠ여치니들 다 잘해애애액 이번곡 너무 취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힘들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요찐...이런춤추면서 라이브하는게 레전드아니냐진짜..ㄹㅇ 하드트레이닝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안무에 라이브가 가능하다는게...존경스러울 정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안무에 라이브,,, 이래서 다들 갓자친구 갓자친구 하나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어어어 대박 힘들겠다,, 항상 느끼는건데 여자친구 자켓맛집인거 같음... 신비 자켓 매번 취향저격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무 빡신대 넘 예뿌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목만 읽고 어그로인줄 알았잖아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칠밥 왜 안주냐? 진짜 유도리없게
23:15 l 조회 1
건호 다리 왤케 하얌??
23:14 l 조회 1
오늘 마이케이 다녀온익들
23:14 l 조회 1
걍 홍명보는 지금도 32강 간다고 생각하는듯
23:14 l 조회 1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
23:14 l 조회 1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23:14 l 조회 1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3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23:14 l 조회 10
32강 안 올라갔으면 하는데
23:13 l 조회 10
자력진출이 아닌거부터 감독은 책임을져야함
23:13 l 조회 6
환연 현커들 유튜브 다 보는데 남친으로 우진이 짱인거 같아1
23:13 l 조회 9
근데 슴티알 일본 현지화 무산이면
23:13 l 조회 16
플챗쓰는 돌팬들한테 물어볼거 있어
23:13 l 조회 17
희승 솔로 안무가 뭔가 별로임1
23:13 l 조회 21
너네 알림 몇개 쌓여있어?6
23:12 l 조회 14
오늘 원빈이 장발에 검은헤어 밴드 미쳐네1
23:12 l 조회 4
아니 걍 외모정병들 준내 신기함2
23:12 l 조회 25
테런 캐캐체 콜라보 세라 패키지 다뽑음4
23:12 l 조회 37
근로장려금 받아서 청소기 바꿈
23:12 l 조회 10
마이케이 2장 예매했는데 꼭 2명 가야돼???2
23:1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