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5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88
이 글은 6년 전 (2020/2/03)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여자친구 라이브는 이제 포기 했나보넹.. | 인스티즈 

 

 

 

 

 

직캠이 없어서 잘 안보이지만 영상보면 ㄹㅇ 쉴틈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춤추면서 노래를 부른다뇨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내가 더 멋있다 생각한 레비린스 무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라이브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저 영상 라이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이브에이알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그만큼 춤이 멋지다는 이야기얐어ㅋㅋㅋㅋㅋㅋ미안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냥 춤 빡세단 얘기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춤 너무 오졋....여기다 라이브 기깔나게 할거아니까 더 오졋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심지어 저 춤에 라이브도 갓벽 미쳤어 요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안무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얐으면 만약 한 소절이 열글자라쳤을 때 세글자 겨우 쥐어짜내서 부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썸넬 왕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동선 미쳤어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멋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엄지 머리 진짜 잘어울린다 ㄷ 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번 트랙 너무 내 취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정도 춤이면 진짜 라이브 안해도 인정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모를 인증가능 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레비린스 무대 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난 저 레비린스 무대에 더 깊은 감명(?)을 받음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진짜 저래도 라이브 할 듯 대단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쳐ㅠㅠㅠㅠㅠㅠㅠ여치니들 다 잘해애애액 이번곡 너무 취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힘들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요찐...이런춤추면서 라이브하는게 레전드아니냐진짜..ㄹㅇ 하드트레이닝 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안무에 라이브가 가능하다는게...존경스러울 정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안무에 라이브,,, 이래서 다들 갓자친구 갓자친구 하나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어어어 대박 힘들겠다,, 항상 느끼는건데 여자친구 자켓맛집인거 같음... 신비 자켓 매번 취향저격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무 빡신대 넘 예뿌다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목만 읽고 어그로인줄 알았잖아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은 진짜 응원을 안힐수가 없다
20:48 l 조회 1
정보/소식 Nct 도영 안녕 나의 사랑 커버 업로드(원곡 성시경)
20:48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소 사료 진짜 재료가 많이 들어간다
20:47 l 조회 3
260626 단발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2
20:47 l 조회 9
까리하게 생긴 일본 연예인 누구 생각나?
20:47 l 조회 7
원빈 나시입고 파워 미쳤는데2
20:47 l 조회 34 l 추천 3
도영이 커버곡 기가 막히게 골랐다1
20:47 l 조회 12 l 추천 1
머리카락도 유전이라는데 익들은 부모중에 누구 머리카락 닮았어?3
20:46 l 조회 10
남돌 트위드가 그렇게 싫음?ㅠㅠ9
20:46 l 조회 41
얘들아 이제 다음주면 7월인 거 믿겨지니...
20:46 l 조회 3
큰방에 맨날 벅차오르는 감성으로 글쓰는 멍군1
20:46 l 조회 16
은근히 스트레스 많이 받네 월드컵때문에
20:46 l 조회 6
앞트임 화장 안해도 뾰족하게 트여있고 아이라인 짧게 그려도 눈 길고 밑트임 화장 안해도 트여있고 중안부 짧았으면 좋겠다
20:45 l 조회 10
원빈 얼굴 ㅁㅊ5
20:45 l 조회 44
하겐다즈 이거 개맛이ㅛ는데 너무 양이 적음
20:45 l 조회 32
보통 그룹 5-7명에 메컵 담당 몇명이야?4
20:43 l 조회 31
에이나가 진짜 볼수록 매력 잇는 거 같어
20:43 l 조회 14
근데 ㅎㅇㅂ 디올 이제 여자 누가함9
20:43 l 조회 112
아이돌 인형 있는 익들아2
20:42 l 조회 32
단군이 남아공전 축구 본 후기가 간단후기인데1
20:4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