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4991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5
이 글은 6년 전 (2020/2/04) 게시물이에요
그 그룹 멤버들 전원이 잘생겼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실물 보고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구나 싶었다.. 전부 다 다르게 잘생겼었고 화면상으로는 내 취향 절대 아니라고 생각했던 멤버마저 실물은 홀릴 정도로 잘생겼었음 그리고 다들 피지컬이.. 와우였음
대표 사진
익인1
누군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 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말해주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몬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말하면.. 팬들이 기분나빠하지 않을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 얘기인데 기분 나쁠 일이 있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다시 읽어보니까 그러네..!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누구야?? 차피 쓰니 취향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믿고 일단 말해본다..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분나쁠일 없을듯! 좋은거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그렇겠지..?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얏!?!?!!?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ㅏ아아앙아ㅏ악 내본진 으아아ㅏㄱ 몬엑 잘생겼지ㅡㅜㅠㅠㅠㅠ진짜 실물파야ㅠㅠㅠ카메라에 다 안담겨서 내가 다 화날정도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내 본진 여돌이라서 남그룹 스케는 그때가 거의 처음이었는데 남돌은 여돌이랑 또 다른 분위기가 있는거같아 잘생기기도 했는데 턱선이나 티존 같은게 안잊혀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쒸 본진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본진이었다뉘!!!!!!!!!!!!!!!!!!!!!!!!!!!!!!!!!!!!!!!!!!!!!!!!!!!!!!!!!!!!!!!!!! 진짜 실물 장난아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쓰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니야 고마울것까진..ㅠㅠ근데 정말 다들 잘생기셨어 장난 아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다들 색다르게 잘생겼는데 이걸 소문내고 다닐수가 없었어ㅠㅠ 팔불출 호들갑 콩깍지라고 할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알아봐줘서 너무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콩깍지 아냐 진짜로 잘생겼음... 예쁘게 잘생긴 멤버도 있었고 무섭게 잘생긴 멤버들도 있었는데 확실한건 한두명 빼고 다들 화면빨 안받는 편이셨음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ㅁㅈ 몬엑 아우라 쩔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본진이랑 다른 분위기였어서 더 충격적이었던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몬엑 진짜 나도 실물로 보고 뭐야 뭐야 뭔데 다잘생기고 기크고 그때 검정 수트입았ㄴ는데 다들 피지컬 5g고 하.. 눈호강 지대로했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다음날 다이렉트로 입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근데 피지컬도 피지컬이었는데 얼굴이.. 장난 아니었단 말 몇번 하는지 모르겠는데 진짜로 잘생겼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지컬에서 바로 몬엑 생각낫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나름 모르게 쓴다고 썼는데 다 티났구나..ㅋㅋㅋㅋ근데 난 솔직히 다들 키크고 그런건 이미 알고 있었어서 피지컬보다는 얼굴이 더 충격적이었다 그냥 나의 주관일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지컬....아 이마 팍팍 때리면서 인정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 때문에 더 무서운 것도 있었던거같아 다들 커서.. 그래도 잘생겨서 계속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4
4:55 l 조회 27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
4:55 l 조회 9
레드레드 코르티스가 만든 거임?3
4:44 l 조회 53
아드리맘 팬덤 vs 마플 판15
4:43 l 조회 58
와 뭔가 정떨어졌다고 생각하긴했는데2
4:42 l 조회 72
사주같은거 볼때 화수목금토 라는게 있잖아4
4:38 l 조회 37
챌린지 같은거 찍을 때 카메라 워킹을
4:36 l 조회 25
원래 영통에서 타돌 질문 많이함..?14
4:34 l 조회 102
아니 최애 탈빠 하고 싶은데 욕먹으면 신경쓰임1
4:34 l 조회 23
솔직히 최애가 너무 좋고 그룹도 좋음 근데9
4:31 l 조회 75
잉글랜드우승하는것도보고싶긴한데 안보고싶어..(?)
4:28 l 조회 20
난 어릴때 동화책에서 캥거루를 처음 봤는데1
4:28 l 조회 7
하투하 노래 뭐가 중독된다는거지
4:28 l 조회 25
익들아 5시 경기도 재밋을까?? 4
4:26 l 조회 32
곧 해리케인도 경기하네3
4:25 l 조회 17
최애 말고는 타멤한테 호감 안가는 경우 있어?11
4:23 l 조회 62
여친 연애도 터진데3
4:22 l 조회 133
진짜 그냥 새벽이라 하는 말인데 주어 안 깜7
4:20 l 조회 140
근데 축구선수들은 음바페 메시 네이마르 날두같은선수들보면3
4:18 l 조회 32
난 디씨가 안 망하는게 신기함2
4:1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