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621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6년 전 (2020/2/11) 게시물이에요
유사연애 같은게 아니라 그냥 최애 같은 사람이 있다면 연애하고 싶어?? 난 아니...
대표 사진
익인1
응 무조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모르는 최애의 모습도 많겠지만 내가 알기론 최애는 진짜 좋은 사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최애뿐만이 아니라 타멤도ㅋㅋㅋ근데 유사연애 안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타멤 중에는 있는데 최애는 별로...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애는 말고 최애 같은 사람
유사연애는 안파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반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뭔가 안맞을것같긴한데 성격 나랑 반대라 또 잘맞을것같기도하고 이게 뭐라고 고민되냨ㅌㅌㅌㅌ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쓰니는 왜 싫은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애 성격부터 외모까지 다 내 이상형이랑 완전 정반대야! 정말 아이돌로써 카메라 앞의 모습이 이뻐보여서 좋아하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웅 그렇구나!!!!! 알려줘서 곰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흡....나도 안될거같아 내최애는 너무 완벽한 사람인데 난 모질이 찌질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ㅋㅋ 나도 유사연애는 별론데 최애가 본받고 싶은 사람 이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완전... 성격도 내 이상형 그자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비혼주의인데 최애같은 사람이면 생각바꿀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예인이라 귀여운 포인트가 실제론 싫어하는 부분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결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부둥부둥 내새끼지 연애하고싶은 마음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결혼하라는 것도 아니구 만나보고는 싶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 너무 좋아.. 진짜 내 이상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완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응 제발... 반만 닮았어도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하고싶어 너무 다정해... 팬들한테 하는 다정함 말고 진짜 평상시에 나오는 다정함이 진짜 너무 발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외모적인 부분은 최애랑 이상형이랑 완전 다른데 성격이 진짜 다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 무조건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예스 얼굴 완전 내 취향+성격 완전 내 취향ㅋㅋㅋㅋㅋ 최애는 애기같아서 사귄다는 생각 1도 안 해봤는데 걔같은 애 있으면 사귈듯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ㅇㅇ.. 진짜 사람이.. 어케이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애 말고 최애같은 사람이면 ㅇㅇ 마인드가 너무좋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결혼하고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웅...매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엉 완전... 나 최애 완전 나랑 영혼의 단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한다면 무조건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응 완전 무조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무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얼굴 너무 좋고 돈 많고 자기사람 잘 챙기고 자기 일 너무 잘하는데... 감정기복 심하고 할 일 너무 많고 일할때 예민하고 감정표현 잘 못하고 속에 담아두고... 도와주고 싶어도 아무 얘기도 안해주고 곁에서 그냥 지켜볼 수 밖에 없어서.. 만약에 사귄다면 좋고 행복하겠지만 장단점이 극명한 연애가 될듯... 속타고 미치고 팔짝 뛰는 날도 많을거 같다.. 그치만 설렘을 택한다! 연애 하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진짜아 좋은 사람이랑 만나서 연애했음 좋겠어 내가 안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건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유사연애를 안해서 그런가 + 유사육아도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아니 내스타일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솔직히 외적으로는 완전 내 이상형인데 성격은 모르겠음 연애할때 잘할지도 모르겠고 연옌 아니라면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외모부터 성격까지 완전 내 취향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음 아니 나도 내 최애가 외적으로 이상형이 아니기도 하고 나랑 연애하기엔 최애가 너무 아까운사람...더 좋은사람 만났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놉... 내 최애 그저 남동생 보는 기분... 얼굴 진짜 내 스타일에 가끔 귀엽고 어른스러운 것도 다 좋은데 뭔가 나랑은 말 안 통할 거 같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완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근데 유사연애는 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내가 하고싶진 않고 다른사람이랑 하는걸 보고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노놉 친한친구는 되고싶다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유사연애로 덕질 안 하는데 가끔 스윗해서 설렐 때 있을 정도라 최애같은 사람이면 하고 싶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스파가 레벨 하투하 샤라웃함
22:44 l 조회 5
화요일 수요일 채널십오야 - 콩콩팜팜 떡밥 떴다!
22:44 l 조회 4
요즘 팬싸 연차차면 거의
22:44 l 조회 6
국대 막내였던 손흥민 졸귀
22:44 l 조회 6
x애들 양홍원 개좋아하고 유재석이랑 손종원은 까는거 보면 신기함
22:44 l 조회 5
팬덤 전쟁 저거 뭐 하는건데...?
22:44 l 조회 2
포커스때는 억랩 못느꼈는데 레몬탱 비호인 사람 있어?
22:44 l 조회 6
체리먹는데 너무 불미스럽게 생겻어
22:44 l 조회 10
그니까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도 도는거지???
22:43 l 조회 6
최애 뭔가 티내거나 자기얘기 많이 안 하는편이라는걸
22:43 l 조회 19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8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1
22:42 l 조회 27
나두 뷔가 내 뒤에 있음 깜놀할듯ㅋㅋㅋㅋ
22:42 l 조회 24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8
22:41 l 조회 28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2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4
컵누들 뜯을까4
22:40 l 조회 20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1
22:40 l 조회 51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10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