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25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2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지코 백예린 방탄소년단 크러쉬 레드벨벳이 있는데  

10위 안을 어케 기대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래그래 우리가 알아서 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망도말못하나요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구낭 5위 내 진입 기대 안하니까 괜찮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왤케 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트 상위권에 있는 곡들이 다 한달 이상 유지되는 곡이라서 그런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토요일이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토요일이고 오스트임ㅋㅋ 토요일 음원 공개가 애초에 별로 없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거 감안해도 지금 중복스밍화력은 쎈 편 아닌거같은데 전체적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진입으로 어그로 와서 갑자기 콕 집어서 얘기 나와서 놀라서 그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ㅇㅎ이해함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에게
예민하게 굴어서 미안..ㅠㅠ.. 즐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에게
아냐 콕 찝어서 언급한거 미안해ㅠㅠ팬들은 놀랐겠다 지울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엥ㅋㅋㅋ아냐ㅋㅋㅋㅋ주말에 음원 내는 거 꽤 있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토요일은 진짜 적음ㅋㅋㅋ 게다가 오스트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없다길래 있다고 말한거임ㅋㅋㅋㅋ
적니 많니가 문제가 아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예 없다는 게 아니고 별로 없다는 건뎅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초에 없다매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1에게
ㅇ잘못말함 수정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하면 못하는거지 뭐 ㅋㅋㅋ 우리 알아서 열심히 할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으로서 응원하고 기대도 하면 안돼? 여기 다들 본진 응원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아서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대하는건 팬덤끼리 행복하게 하는건데 왜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 우리가 못할거 같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왜 이런걸로 시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즈원한테 관심이 많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기대뿐이라는데 뭘 그렇게까지 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아서 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맨날천날 로또당첨되게 해달라고 비는데 가능성 낮으니까 그것도 하지말라고 하는...약간 그런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건 진짜 나 타팬인데 꼭 이런 말 하면 5위안으로 진입하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들끼리 소망도 말 못하나... 알아서 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낼 컴백하는걸 이렇게 홍보해주네 ㅋㅋ 감사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2/17 7:26:5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관심없다는데 글들어와서 댓글다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부러 그러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흠 가능할거같은데 요즘 신곡 없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이유 빼면 다 발매 한달 지난 곡들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요즘 차트 보면 가능할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건 너무 내려치긴데 10위안은 충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아무가수 팬도 아닌데 아이즈원 팬덤화력이면 될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입은 하고 바로 쓸려내려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쓸려내려간다는 표현도 팬들한테는 조름 그럴 수도 있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가 팬인데?..어차피 유지 못한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 안하려고 했는데 나도 팬이야 쓸려내려간다는 표현은 내가 보기엔 좀 그랬어서ㅎㅎ....너랑 나랑 의견 차이인 거겠지 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웅웅~~ 알겟서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알아서 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가 알아서할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진짜 시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글 꼭 지우지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야 아이즈원 음원 순위 봤니?ㅎㅎ 진입 3위 전곡 차트인응 물론 최고 순위2위 현재 3위 유지중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OnAir 우즈벸 각성해.. 한골만 더 넣자..
10:01 l 조회 40
OnAir 하...
10:01 l 조회 18
OnAir ㅎㅎㅎㅎㅎ
10:0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