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336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
이 글은 6년 전 (2020/2/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너무 보기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뭔상관이지 두그룹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수 많은 걸그룹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 많은 걸그룹 아이즈원만 있는 것두 아니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뮤비를 보고 든 생각이라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걸 했다는게 아니라 나는 뮤비 보고 군무 보고 그냥 옛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익이랑 어떻게 한국 대표걸그룹이랑 비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시는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ㅠㅠ.. 군무 이런거 소시때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다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인원 그룹이라 꽉 차 보인다 이렇게만 적어줬어도 괜찮았을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 말인데 ! 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옛 생각 나서 가슴 몽글 해서 하는 말인데...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익조작그룹을 ..? 소녀시대랑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인원수 많은 걸그룹 하면 대표적으로 생각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조작이나 우익이다 하면서 말 많은 그룹인데 어떻게 엮이는 게 좋겠어 ㅠㅠ 쓰니가 하고 싶은 말은 뭔지는 알겠는데 소시는 냅두면 좋겠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뭐라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갑자기 소녀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즈원글에는 왜 항상 다른 그룹이 끌려나오는것같냐.. 아이즈원팬아닌것같은데 두 그룹 다 놔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단순 비교도 안되는 이유가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다인원인거 빼고 두 그룹의 공통점도 모르겠고, 한 그룹은 지금 구성자체가 문제인 그룹인데 당연히 상대 그룹은 기분이 나쁘지. 같은 회사 후배그룹인것도 아니고 이런식으로의 비교는 너무 무례할것같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그런 생각 안들고 그냥 뮤비 보다가 갑자기 생각 들어서 쓴 글이라.. 팬들은 이런거 안 좋아하는구나 몰랐어 정말 미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두 그룹 다 팬아니야. 쓰니도 나쁜 의도 아닌것같은데 기분 나쁜 팬들 분명 있을거야. 글삭하는게 좋을것같아 ! 나한테는 안 미안해도 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몬 상관이여 울 그룹 데려오지 마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시는 소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녀시대 끌고오지 말아줘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딴얘긴데 완전체 시절이란 말 좀 듣기 그럼
완전체 시절이 뭔데? 우리 애들 지금도 완전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소시는 소시 며칠전에도 유튭으로 봐서 그런가 비교가 안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번 달 소통
2:02 l 조회 1
내 최애 너무 좋아
2:02 l 조회 1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