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7673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6년 전 (2020/2/19) 게시물이에요
접대 아오 그냥 너무 더러워서 별로 말하고 싶진 않은데 애초에 왜 했냐만 그렇다고 그 멤버들이 한거도 아닌데 붙이는거도 좀 그렇고..그냥..너무 싫다 저 단어 그리고 접대 한 사람들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멤버들을 위해서라도 해체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뻔히 알면서... 팬들은 그거 다보고도 강행반대 안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들이 강행반대하고 불매해서 씨제이도 돈안되는거 알고 해체했으면 그럴 일 없는데... 그릇된 팬심이 멤버들한테 독이 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그건 다 알지 근데 접대로 이루어진 그룹인건 팩트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이 안한거라는 거 다 알지 근데 접대라는 키워드 자체가 팩트잖어ㅠㅠㅠ 그래서 어쩔 수 없는 듯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멤버들이 한거 아니니까 꼬리표붙기전에 해체하라고 한거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착 접대 조작 팩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난 팩트 아니라고 한적 없어...난 팬도 아니야....그냥 돌판이 그렇지만 아닌 사람들은 접대를 그렇게 생각 할 수도 있고 그냥 그래서 에휴 참 안타깝다 한거야 나이가 미성년자도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팩트라 거론될 수 밖에 없다는 말인디... 팬이라 한 적 없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안타까워 미성년자도 있는데 저런 단어가 꼬리표로 붙는다는게... 근데 모 활중하는 동안 이런거 다 알고도 강행한거면 이런 꼬리표 안고가겠다는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가 멤버가 했다고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멤버들 안타까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게 왜 해체를 안하고 피해자 보상없이 활동해서 그런 꼬리표를 달고 활동을한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가 접대로 만들어준 자리라는거는 바뀌지 않으니까 그런 꼬리표 달리는건 어쩔 수 없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쩔수없다는건 너무 무책임한 악플 정당화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주체가 씨제인데 수식어는 멤버들이 대상이잖아ㅋㅋㅋ 나 팬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버들도 당연히 비판은 피할 수 없지 근데 접대돌은 그 범주를 아주 벗어났다고 생각행 지금 상황이 그쪽으로 흐르고 있다고도 생각하구 오히려 본질 흐려지는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삭제한 댓글에게
당연하지 나도 같은 의견이야 근데 접대돌 접대멤버는 결이 다른 얘기라 생각했어서 그런거얌 사람들이 좀 생산적이게 굴었으면 좋겠는데 비난을 위한 비난같은 말들이 많이보여서 착잡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그런말쓰는 사람들은 그냥 악플러니까 무시해도될거같아 본질을 더 흐리려고 하는 ㅇㄱㄹ들인듯.. 그런말에 반응 하는게 ㅇㄱㄹ들이 더 원하는거니까 무시하고 심한건 따면돼 나는 그런 ㅇㄱㄹ성글같은거 말고 진짜 필요한 비판이 계속 됐으면 좋겠어..근데 좀 ㅇㄱㄹ성글에 더 관심 갖는것도 보여서 좀 답답ㅠ 여튼 조롱하는 말들 서로 그만 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돌한테 접대돌이라는 워딩이 너무 오바임 소속사라고 주어를 말하든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게 좀 더 맞는거 같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맞는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7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6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36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4
9:02 l 조회 21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16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3
9:01 l 조회 46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18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7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3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5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65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61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84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62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2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8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