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922l 0
ㅈㄱㄴ
 
징1
단체 활동이 없으니까 지금 당장은 기대하기 힘들지...ㅠㅠ
•••답글
징2
모르지 뭐 군백기 끝나고 한한령 더 풀리면 가능할지도,,,
•••답글
징3
보구싶오🥺
•••답글
징4
솔직히 아니
•••답글
징5
보고싶어 죽겠어요...
•••답글
징5
언제까지 영상이랑 사진으로만 봐야하니...
•••
징6
잘 모르겠음 솔직히 근데 세계관 상으로는 아직 기대해볼만 한 것 같기두
•••답글
징7
솔직히 말하면 앞으로 없을 거 같은디 ...
•••답글
징8
솔직하게 노
•••답글
징9
징10
나도 아닐꺼 같아
•••답글
징11
아니,, 할 거였으면 진작 같이 했을 거 같아
•••답글
징12
음 없을 것 같아 솔직히
•••답글
징13
징14
징15
징16
징17
징18
징19
징20
보곱다 씽이ㅠㅠㅠㅠ
•••답글
징21
솔직히 말하면 ㄴ....
•••답글
징22
징23
솔직히 ㄴ..
•••답글
징24
징25
기대안하는게 속편해
•••답글
징26
22 그래서 내가 기대안함
•••
징27
징28
보고싶은 울 씽
•••답글
징29
징30
징31
기대는 안하는데 너무 보고싶움 ..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백현이 유스케 아니면 내 자취방 무나함 64 05.29 19:03 778 0
엑소 김신영님 라디오에 백현이 월욜에 나온닼ㅋㅋ 79  05.29 16:52 1343 0
엑소 준면이 마이너 대결해보자 49 05.29 22:40 484 0
엑소 화요일 라디오 없는이유=유스케 촬영 46 05.29 17:10 975 0
엑소 타싸에서 백현이 목격짤봤어 48 05.29 16:21 1767 0
 
71179890 백현이 정규 나오면 17:42 8 0
71179883 손키스ㅠㅠㅠㅠㅠㅠㅠㅠ 17:42 9 0
71179872 큥콘 스밍하는 사람만 들어갈것🔥🔥🔥 1 17:41 11 0
71179871 백현이 손 뽀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41 70 0
71179869 팬싸끗.... 4 17:41 70 0
71179854 🔥🔥뮤비스밍 해야해🔥🔥🔥 격차라도 줄여야해 17:40 11 0
71179850 우리 내일까지 대충 얼마까지가 목표야? 5 17:40 43 0
71179845 와 손키스 와ㅏ 1 17:40 60 0
71179837 후기 영상 보는데 큥절미 미쳐따야 17:39 45 0
71179821 코로나ㅋ 눈치껏 사라져라ㅋ 17:38 22 0
71179820 엠카운트 후보 진짜.의문이다 2  17:38 80 0
71179800 데뷔징 데뷔에리 ㄴㄴ 이제 데뷔초덕이라 부른다 4 17:37 113 0
71179799 영통 백현이 찐 갱얼쥐같음 17:37 30 0
71179781 오늘부터 다시 큥콘 큥버한다 1 17:37 32 0
71179777 아 ㄱㅇㅇ 이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 3 17:37 207 0
71179759 팬이 녹화를 안했다고 놀라니까 백현이 반응 ㅠㅠㅠㅠㅠ 9 17:35 235 0
71179757 하반기 정규 내고 큥콘 각이다 17:35 36 0
71179753 본인표출백현이 목걸이 손민수해따!! 3  17:35 101 0
71179750 이 후기 너무 귀엽다ㅠㅠ 'ㅅ' 17:35 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7:40 ~ 5/30 17: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장터(연) 굿즈·티켓 2
신설 메뉴 l EXO-SC l TOO l 루시 l 더킹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